앉아서 부엌의 어떤 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앉아서 부엌의 어떤 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포함될수록, 함께 그 일을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라.

청동 형상, 꽃병, 돌린 나무 물체, 조각 또는 다른 유형의 현대 미술과 같은 물체는 똑같이 쉽게 전시할 수 있다.

대부분의 조각들은 선반이나 테이블, 맨틀이나 선반 위에, 또는 바닥에서조차 성공적으로 전시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큰 동물 조각품을 획득하면, 그것을 들어올린 표면에 놓는 것이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다.

바닥에는 훨씬 더 극적인 효과가 남을 것이다. 나는 네가 그의 집에 처음 들어갈 때 너를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상을 가지고 있는 친구가 있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끌게 하고 내가 그것을 거의 예상하지 못했을 때 물리고 싶지 않을 것이라는 느낌을 준다.

이제 소프트웨어로 돌아가라.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너무 잘 적응하지 못한다면, 잘 아는 친구의 안도감을 느껴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어서 그것을 배우고 싶다면, 어떤 식으로든 주저하지 마라. 배움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집에서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를 지상에서 벗어나게 하는 한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어떻게 하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품질은 중요한 것이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의 스타일을 소비한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품질 좋은 사람이고 당신의 인테리어에 품질이 반영되어야 한다.

자,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훑어보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의 사진을 찢어라.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정확히 있는 방을 찾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나는 이 벽의 색깔을 좋아해, 이 소파는 멋진 스타일이야,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해, 나는 이것을 좋아해, 그리고 나는 그것을 좋아해.”

주방 실내 디자인의 네 번째 단계는 가전제품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어떤 가전제품이 필요한지, 어디로 갈 것인가. 그것은 당신의 배치를 완성하고 당신의 모든 가전제품이 당신의 캐비닛과 일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갖도록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주제와 맞는 가전제품을 찾고 싶을 것이다.

때로는 힘들지만 위대한 예술작품은 시간이 필요하고 당신 편에는 시간이 있다.

서두를 필요 없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신전이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거룩하게 하라!

커튼과 침대 커버에 비슷한 색상과 직물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다른 훌륭한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다.

극도로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빛이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수면 방해를 피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어두운 색상의 커튼과 밝은 색의 벽을 초래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밝은 색상의 커튼으로 만들어진 두 층을 사용하라.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당신이 컴퓨터에서 바로 장식하는 방을 만들 수 있다.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의 방에 벽과 창문을 둘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서 당신의 방에 있는 다른 색깔과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당신의 방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공간에서 색깔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시간당 수수료 디자이너가 요청을 받을 때만 필요하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시간당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다른 디자이너는 경험, 전문지식, 수요에 따라 시간당 요금이 다르다.

때때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식당의 형태는 그 식당의 내부 디자인을 정의한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중국 식당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에 중국 테마를 갖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진실하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사람들은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Ecelectic 스타일은 훌륭하다. 이것은 내가 많은 스타일의 요소들을 좋아하고, 나는 그것들을 내 취향에 맞게 결합한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공간들 중 일부는 다양한 스타일로 이루어진다.

우리만의 실내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개인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감정적인 스트레스만을 감수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상상하는 대로 우리가 염두에 두고 있는 디자인이 결실을 맺을지, 사람들이 그것을 우리가 하는 것처럼 보고 예술 작품으로 받아들일지, 아니면 그들은 단지 개성의 표현으로 그것을 거부할 것이다.

부가가치 – 하지만 칫솔 ,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지역에서 집을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예산 내에서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최고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장식가에게 투자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사는 그 자체로 경험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올바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당신은 거기에 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