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 이베이 파워셀러(이베이(TM)에서 많은 수를 파는 사람)가 뉴스에 나왔다.

몇 년 전, 이베이(TM) 파워셀러(이베이(TM)에서 많은 수의 고가의 물건을 파는 사람)는 웹 기반 경매에서 많은 고가의 물건을 판 다음, 공급자가 갑자기 주문을 전달하지 않고 문을 닫거나 돈을 환불할 때 그의 고민을 상상해보라고 드롭 화주에게 지불했다.

가능한 한 빨리 소지품을 포장하기 시작하라.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개인이 모든 것을 최고 수준으로 포장하기로 결정한 순간까지 참석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항상 더 큰 일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많은 것을 얻기 때문이다. 그래서 너무 오래 기다리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영향을 취약하게 남겨두고, 빠르고 부주의하게 자신을 데려오도록 강요한다.

내 치료법은 우리에게 무료 배송뿐만 아니라 무료 배송을 많이 하도록 하고 있으며, 그것은 다음과 같이 생각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20달러의 배송을 위해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면, 당신이 부과하는 가격은 경쟁자보다 약간 더 높아질 것이다.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의 가격에 단순히 배송을 추가했다고 생각하는 고객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당신의 전술이 좀 은밀할 것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당신의 등급은 보통 히트를 필요로 한다(또는 확실히 알지 못한다).

자전거를 운송하는 데 만족하는 관세사무소 두 개의 다른 운송 회사로 범위를 좁힌 후, 당신은 실제로 가장 중요한 운송 속도를 제공하는 것을 구매하고 싶을 것이다. 예를 들어, 개방 또는 폐쇄된 운송 회사, 연도 및 거리를 결정하는 몇 가지 요인이 있다.

보통 비용은 500달러에서 800달러 정도 될 것이다. 때때로 당신은 그것을 더 저렴하게 찾을 수 있지만, 그 회사는 당신이 될 수 있는 오토바이에 대한 서비스 유형과 관리를 제공할 수 있다.

수신을 원하다

다른 주소로 돌아가주실 수 있나요? 특히 휴일에는, 나는 내 대부분의 소매상들이 이것을 허용하는 것과는 다른 주소로 선물을 보내기를 원하지만, 어떤 소매상들은 확실히 보지 않기를 바란다.

만약 not가 운송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돕지 않는다면, 형 ql-570은 운송 옵션에 따라 선택되지 않으므로, FedEx(또는 어떤 운송 유형) 1 항목을 제공하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항목에 해당 운송 유형을 제공하지만, 카트는 고객이 두 항목을 모두 구매하려고 노력하지만, 그 안에 배송을 추가하지 않을 경우 혼란스러워질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일부 항목에 대한 옵션을 실행하고 있다면, 두 가지 모두에 사용하거나 카트가 추가되지 않으면 추가 배송 작업과 고객 혼란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거래할 제품을 찾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도전을 주는 사람. 만약 당신이 수천 달러의 서비스 스토리지에 투자하지 않고 무시무시한 다단계 사업과 함께 정보 제품의 초경쟁적인 사업을 멀리하고 싶다면, 드롭쉽은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구매자들은 조심하세요!모든 온라인 회사들은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배송료를 계산한다.

숙청 기법에는 품목당 설정 금액 또는 파운드당 설정 수수료가 포함된다. 주문 크기가 증가하면 배송 규모가 줄어든다. 또한, 주철이 더 빨리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일부 무거운 품목은 더 빨리 증가할 수 있지만, 결국 타이밍이 적절할 때 여러 품목을 구입하여 돈을 절약한다.

그렇다면 배송 위반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배송 UPS 또는 Fedex가 배송 가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추가되는 여러 가지 요금이 있는 경우 첫째. 패키지 무게, 그 다음 측정 후, 그들은 주거 요금, 확장된 지역 배송 요금, 연료 요금, 보험 서비스 요금을 부과하고, 1400달러가 넘는 3개의 패키지를 받는 것을 위한 패키지당 235달러를 추가한다.

이것은 무게와 치수도 아니다. 그리고 현재 가격 홍보에 따라 다르지만 현재 평균 6% 정도 차이가 있다.

이제 이전에 언급된 운송 요금을 취급하는 회사들과 결합하고 스티커 깜짝을 찾는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취급 가격 범위를 결정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어떤 회사들은 한 상자당 요금을 300달러까지 부과하고, 다른 회사들은 규칙의 달러 가치를 사용하여 요금을 부과한다.

나는 달러 가치로 부과한 이후로 결코 이해하지 못했다. 단지 당신의 가장 크고 바람직한 쇼핑객들에게 벌을 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그러나 수수료를 부과하는 회사들에 대한 어떤 회사라도 이것을 성취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이 회사는 이 회사의 수익을 방문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들을 쫓아내라. 나는 그들이 내 이익을 챙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노련한 사업주들은 이미 경쟁이 치열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매일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얻기 위해 싸우고, 당신은 고집스러운 공급자들을 이용하며, 게다가 당신이 모든 법과 규정을 준수한다고 항상 확신하고 있다.

게다가 당신이 지금 사용하는 모든 것은 엄청난 운송 비용을 흡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완전히 자유로워지게 한다.

똑똑하게? 불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