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있을 때, 그것은 결혼 관계를 정말 빠르고 영구적으로 나눌 수 있다.

육아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있을 때, 그것은 결혼 관계를 정말 빠르게 그리고 심지어 영구적으로 갈라놓을 수 있다.

그것은 전반적인 배신처럼 보일 수 있다.

여기 내가 동의하고 사랑하는 이 개인은 지금 육아와 같은 본질적인 것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충고하거나 말하는 것보다 우리의 본보기에 의해 더 많이 이끌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가 가르치고 있는 것을 연습할 필요가 있다.

나는 내가 평화롭고, 호의적이고, 차분하고, 강할 때, 나는 나의 가장 훌륭한 사람이라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부정적이고 실망하고, 통제할 수 없고, 무모할 때, 나는 내가 최악의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자기 규율이 육아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이라는 것을 안다. 이것은 내가 육아에서 자기 규율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감정(특히 분노)과 스트레스 대처 방법 배우기

이것은 부모들이 그 때 오히려 귀를 기울이며 문제에 반응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엄마와 아빠들은 무엇이 실패했는지, 왜 그것이 틀렸는지 그리고 그들은 함께 좋은 결론을 추구한다.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이해하도록 가르치고, 인내심을 갖고, 수용하고, 관대하게 가르치고,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지침(보복)과 그들이 하는 일이 다른 사람이나 사물에 미치는 영향으로 가르치도록 가르친다.

만약 그 아이가 특권이나 장난감을 잃는 것이 벌칙이라면, 이것은 또한 장난감이 가져가는 즉시 빼앗겨져야 한다.

훌륭한 육아 고문들은 그 제품이 아이가 접근할 수 없는 곳에 치워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매체가 있다.

우리 아이들이 18살이 되면 알 수 있는 절차가 끝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비난 게임을 하는 대신에 더 어려워진다. 실제로 당신보다 먼저 온 사람들로부터 이득을 얻으십시오. 네, 복고 양육은 효과적입니다. 복고는 진행을 제안하지만 그 당시에 효과가 있었던 선의의 일부를 구현하고 오늘 적용합니다. 수다 떨어 미안합니다. 그러나 헬리콥터 육아의 전체 원칙은 다루어야할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극단으로 몰아붙였고 이것은 그들이 효율적인 육아팀으로 함께 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다. 그들은 육아 스타일을 놓고 자주 무시하고 심지어 어떤 경우에는 서로를 약화시키기도 했다. 이 옵션은 또한 한 곳에 등록하는 수많은 측면에 대한 많은 세부사항을 제공한다.

실제로 엄마와 아빠가 선택사항과 함께 직면하는 다른 문제나 도전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이다. 육아 수업의 좋은 점, 즉 인터넷을 통해 수행되는 것은, 여러분이 관심 있는 육아의 측면에 대해 쉽게 물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칭찬해라. 이것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할 때 격려하고 그들에게 알려 줄 것이다. 칭찬을 잘 받는 것도 중요하다. 이것은 또한 그들에게 칭찬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아이들을 기분 좋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간단하다. 모든 가족들이 함께 기뻐할 때, 그것은 우리를 기분 좋게 한다.

그것은 훌륭하다.

부부관계치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인 정서중심 부부치료(EFT)는 부부가 서로 훨씬 더 깊은 토론을 함으로써 불리한 상호작용 패턴에서 무료로 벗어나도록 돕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실제로 부모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고 필요한 부모에게 조언과 지원을 사용한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부모가 부모를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다. 부모양육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엄마와 아빠의 자녀나 자녀가 어떻게 하는지 설명하는 방법이다. 3가지 기본적인 양육 스타일이 있다.

결혼하면 육아일을 함께 하고, 서로를 존중하고, 목욕시간, 요리, 숙제 보조, 활동 운전, 자녀와 함께 노는 등 규칙적인 일과 교대로 한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때 각각 한 번씩 투자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다른 한 사람이 일어나 아이들을 돌보는 동안 당신 사이에 늦잠이 드는 늦잠일보다 일찍 일어나라. 교대로

아이가 노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예의가 없는 것처럼 내구성이 필요한 때가 있다.

아이가 불안한 느낌 때문에 훌쩍거릴 때처럼 염증이 필요한 때도 있다.

이것은 때리거나 어떤 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오히려 처벌은 손 떼는 방법으로 관리된다. 부모의 손은 단지 손길을 돌보는 데 이용될 뿐이고, 포옹이나 등을 쓰다듬는 것을 좋아한다.

규율가 – 그래, 좋은 부모는 규율가 처벌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인식한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자기 규율의 능력을 가르치는 과정이며, 아이들이 어른들을 즐기려면 자기 규율을 발견해야 할 필요가 없다. 어떻게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