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래에서 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같은 실수를 여러 번 반복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주식 거래에서 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경험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거의 혹은 그 이상의 실수를 저지르지 않는다. 왜냐하면 주식 거래에서는 확실성이나 이상적인 것과 같은 것이 절대적으로 없기 때문이다. 여기 모든 것이 진짜다. 어떤 일이 일어날 기회를 얻었다. 어떤 주식 거래자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회를 얻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주식 거래 활동에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그들의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다.

나는 그 후 12년 동안 계속 공부했다. 2000년에,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마진으로 주식을 공격적으로 샀다. 시장이 최고조에 달한 직후 나는 6천 달러를 잃었다. 분명히, 내 계좌에 있는 모든 돈을, 어떻게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한 나의 지식에는 큰 차이가 있다.

그러나 무역업자들이 왜 다른 사랑을 피해 주식을 사는지를 알아내는 것은 이에 대한 해답이 많지만 각 투자자는 자신만의 거래 접근법과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거래업자가 제공하는 것을 모방하는 것과는 달리, 하루 거래에서 또 다른 규칙은 이것들을 스스로 알아내는 것이다.

1971년 주식시장이 주식거래에 대한 고정수수료를 폐지하면서 모든 것이 잘못되기 시작했다. 그 때까지, 그날 거래하는 유일한 투자자는 Ny와 미국 증권거래소였다. NASDAQ는 존재하지도 않았다. 그러한 거래소의 구성원들은 지불하지 않고 그들의 거래소 플랫폼에서 거래할 수 있는 귀중한 특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 당시에 그 수수료는 너무 잔인해서 매일 살아서 먹을 수 있었다. 그들에게 자금을 대다

데이 트레이딩은 주식을 훨씬 더 짧은 시간 동안 사고 팔려는 시도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의 단기 변동으로 현금화하기를 희망한다.

주간 트레이더 구매자가 몇 분 안에 같은 주식을 팔거나 한 회에 한두 번 같은 주식을 주문하고 팔기 위해서라면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이것은 매우 좋은 상황이다. 대답은 단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꽤 흥미롭다. 특히 그 큰 은행과 기관들 모두 그것을 그렇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효과가 있다.

사실, 그 뒤에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관심이 있다면, 한 기사 안에 더 많은 연구를 도입하라. 이 기사는 일반 독자들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 모든 것에 너무 깊이 빠져들고 싶지 않다.

어떤 거래시장에서든 가격변동(동향)에 관한 세 가지가 있다: 추세, 추세, 좌우로, 분명히, 우리는 진보가 상승하는 동안 구매할 수 있고, 어느 정도는 하락하는 반면, 어느 정도는 사이드웨이가 하락하는 것은 당신이 분명한 추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분명한 추세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시장이 거래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사이드웨이 시장에서 큰 이익을 얻는다. 올바른 전략 나는 나중에 내 블로그에 있는 별도의 기사 내에서 전략 세부 사항을 공유할 것이다.

주간 거래자와 트렌드 추격자들의 주요 투자 계층의 부상은 주식의 본질을 변화시키고 있었다. 이 새로운 계층은 주식 분석을 시간 낭비로 간주했다. 그들은 당신이 주식에 대해 알아야 할 유일한 것은 그것이 상승하고 있는지 아니면 집중되고 있는 것을 무심코 샀는지 그리고 당신은 무심코 어떤 것을 팔았는지였다. 유죄판결이 내려지면서 투자자는 숫자와 힘을 줄였고, 아무도 남아 있지 않았다. 주식의 일액적 양이 고유가치로부터 더 나은 방향으로 이탈하는 것은 세계 최고의 옵션 거래자들의 핵심 신호가 될 수 있다.

시장에서 자리를 잡기 전에 바로 위치 순간까지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유리한 많은 요소들을 넣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거래는 확률에 초점을 맞추고, 실제로 당신의 편에 기회를 원한다.

새로운 주식 구매를 하기 전에, 나는 기회를 볼 것이다. 개발할 수 있게 해줘. 몇 가지 가능한 시나리오를 생각해보십시오.그리고 당신의 주가가 내 정확한 요구조건을 충족한다면, 근본적으로나 기술적으로, 나는 그 주식을 사서 흥미진진한 운동 시간에 최고의 주식을 살 가능성이 있습니다.그렇다면 당신의 주식시장 성과를 정말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주식 거래 시간을 낼 수 없다고 선언하는 많은 전문가들을 읽었다 선물대여계좌업체 . 만약 당신이 평균적인 시장 거래와 타이밍 시스템을 따른다면, 당신의 주식 구매를 당신의 이익에 맞추도록 시간을 낼 수 있을 것이다.

상승 또는 하강 추세를 파악하기 위해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은 이동 평균 오버랩 전략 50일 이동 평균과 200일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주식 일일 거래에서 50일 이동 평균을 사용한다.

신호 회선에 50SMA(50일 간이 이동 평균)와 200SMA(200일 간이 이동 평균)로 설명된 200일 이동 평균을 기본 품종으로 사용한다.

이동 평균이 얼마나 많은가? 당신은 단순히 구글을 검색할 수 있다.

당신은 매우 쉽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나는 여기에 차트를 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