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의 엄마와 아빠들(그리고 오늘날 많은 비서양 문화의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의 엄마와 아빠로서의 지배적인 기능이 그들의 아이의 학업, 운동, 직업적 성공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했다.

예년의 엄마와 아빠들(그리고 오늘날 많은 비서양 문화권의 엄마와 아빠들)은 엄마와 아빠로서의 그들의 지배적인 기능이 그들의 아이들이 학업, 운동, 직업적 성공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했다. 오히려 그들의 주요 역할(그리고 우리의 역할)은 그들의 아이 캐릭터를 형성하는 것이었다.

심리학에서 엄마와 아빠가 양육한 방식은 성인이 된 사람에 대해 많은 비중을 두는 경우가 많다. 부속 양육의 개념은 부속 양육에 애착 이론을 적용하는 심리학 개념으로, 아이들이 극도로 안전하고 동정심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성인으로 변하도록 돕는다고 한다.

그리고, 명심해라, 당신의 상처받은 발언으로 아이를 꾸짖음으로써 정확히 같은 범죄에 대해 지속적으로 아이를 징계하지 말라. 아이가 실제로 나쁜 행동으로 교정되었을 때, 다시는 그 행동을 추천하지 말라!아이가 실제로 징계를 받은 후에는, 단지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행동에 대해 모두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한다면, 그 특정한 범죄에 대해 단지 징계하고, 이전의 범죄에 더하여 징계하지 말라.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끊임없이 여러분 자신에게 개인적인 확언을 제공하라. 여러분의 영감을 높이 유지하라, 변화하라!여러분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고 싶어하거나, 혹은 개념을 찾기 위해 웹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부모의 양육에 있어서는 자녀에게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부모가 긍정적인 결과를 빨리 얻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게 되면, 그 수업을 마치게 되어 흥분된다. 우리는 평범한 영어와 일반적인 상황을 이용하여 엄마와 아빠가 그들이 새로운 능력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이 발견하고 있는 정보가 현재 이 험난한 놀이기구를 통해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학생들에게 더 단순한 방법으로 드러낸다. 마지막 절반 수업의 첫 번째 부분이 편리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 많은 엄마와 아빠가 권장 전략을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수업은 이혼에 전념한다.

훌륭한 양육도 마찬가지로 훌륭한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아이들의 기능 모델이고 영웅 영스터들은 특히 엄마와 아빠가 말하는 방식, 행동하고 반응하는 방식을 본다. 그들은 단지 나쁜 것과 위대하고 가장 좋고 잘못된 것의 구별을 아직 완벽하게 알지 못한다.

아이들은 그들의 부모님에게 지식을 의존한다.

아이들이 이러한 감각을 자주 다룰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단지 아이들이 그들의 감각이 경이로울 수 있다는 것을 드러내도록 하는 것만으로도, 그의 엄마와 아빠가 적극적인 책임을 위해 떠날 때, 아이들은 종종 아이-부모 관계가 보류된다고 느낀다. 이것은 타당한 지점이다. 엄마나 아빠가 그들을 그 무엇보다도 좋아한다고 묘사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엄마나 아빠는 그들이 끊임없이 안전하고 건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군대에 있는 것이다.

아이들에게 호의적이고 훌륭한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만이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들은 그들이 엄마와 아빠가 될 때 개인적인 변화를 요구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감정을 드러내는 방법을 발견한다.

그리고 그가 6개월이었을 때 나는 그것을 이해했다. 이것은 평범한 아이가 아니었다. 내가 유치원에서 짧은 시간 동안 매일 감독실에 불려갔을 때, 나는 내 아이가 어떻게 가정과 공공장소에서 행동할 것인가에 대한 끊임없는 사소한 두려움을 마음속에 품고 있을 때 그것을 알았다. 그가 오늘 듣는 것을 선택할까? 오늘 내가 그를 다룰 수 있는 능력이 있을까?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사랑받고, 원하고, 요구받고, 유익하다고 느끼게 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에게 의미와 자기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유사하게 그들을 격려하고 긍정적이고 그들 자신처럼 되도록 가르칠 필요가 있다.

그들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이 쓰러졌을 때, 우리는 항상 그들을 키우고 싶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에게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아이를 키우는 것은 분명 그들의 삶에서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기 위해 성숙할 때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성숙하고, 제대로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에 있는 손자들에게 영원한 과정을 반복하도록 기쁨을 준다. 즐거움은 무한한 것이다. 의

첫 번째 시작점은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의 심리를 이해하는 것이다. 결국, 그들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서, 그들의 파트너, 엄마와 아빠는 그들의 아이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는지 그리고 왜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모든 좋은 양육 능력들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것이다.

육아 가이드 턴키 사이트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