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이 시장들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주식은 사업이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이다.

그렇다면, 이 시장들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주식은 기업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방법 : 주식은 자본을 조달하기 위해 소유자가 제공하는 사업의 주식입니다. 주식을 소유할 때 사업의 일부를 소유합니다. 주식에 대한 배당금은 회사의 이익의 일부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업체가 10명의 소유자를 가지고 있고, 1년에 10만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배당금은 일반적으로 연간 지급됩니다.

주식시장에서 비용이 오르면 모든 사람이 정말 흥분한다.

비용이 계속 오르고 개인이 아주 깔끔한 수익을 내는 시기가 있을 수 있다.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왜 비용이 증가할까?”라고 묻는다. 경제는 다른 측면들 사이에서 비용 증가에 책임이 있을 수 있지만, 주된 이유는 탐욕이다.

규율이 중요하다. 당신이 올바른 거래 활동에 규율을 행사하는 순간 당신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규율은 당신에게 대부분의 시간을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효과적인 거래는 그 패턴을 가지고 있다.

효과적인 거래는 거래 실패도 그렇다. 주식시장이 보여주는 불확실성 때문에 거래 실패도 매우 높다. 이것은 일어나는 오류의 양을 포함한다.

훌륭한 거래자의 표시는 손실 그래프가 감소하고 수익 차트가 상승하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 관행을 규율하고 당신의 실수로부터 이익을 얻는다면 성취된다.

주식 거래에서 수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심지어 지식 있는 거래자들조차도 몇 개 이상의 실수를 바친다. 주식 시장에서는 확실하거나 완벽한 것과 전혀 다른 것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것이 진실이다. 우리는 어떤 주식 거래자가 어떤 실수를 저지르게 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주식 거래 활동에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그들의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제공하고 매입했다. 그들은 거래소에 주문을 전달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들 중개인은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주식 컨설턴트로서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개인들은 그들을 안내하기 위해 중개인에게 의존하고 수수료와 요금을 많이 지불한다.

웹의 도착은 당신이 로그할 수 있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하는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만들었다. 웹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제공하십시오.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웹 금융가는 이 새로운 유형의 전자 중개소의 회원들이 당신의 서비스를 위해 경쟁할 때 몇 가지 싼 물건을 발견할 수 있다!

다른 시장을 거래할 때 심리학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최고의 거래자 중 한 명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거래 공식에서 걱정, 탐욕, 희망과 같은 감정을 억제하거나 제거해야 할 것 선물대여계좌 이다. 객관적으로 유지하라. 그리고 당신의 주식 시장 결과는 그것에 달려 있다.

둘째, 장기적으로는 패턴추종이 짧은 시간보다 더 정확하다는 것을 이해하라. 매일의 패턴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매일 시장변화는 매일 더 무작위적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장기적으로 주식지수 시장패턴을 활용하는 것이 합리적인 정확도로 더 오랜 기간에 걸쳐 주식의 효율성을 예측할 수 있다.

그러나 단기적으로는 주식지수 시장패턴을 사용하는 것이 투자에 해당할 것이다.

주식 거래소에 참여하기로 결정할 때, 먼저 몇 가지 연구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 연구는 시장에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의도를 아는 것은 당신의 약점뿐만 아니라 당신의 강점에도 익숙하다. 당신의 두려움과 탐욕이 주식 거래소 밖에서 당신의 삶의 다른 측면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믿어라. 현금이 당신이 투자에 포함되기를 원하는 모든 이유를 믿도록 격려하는 방법에 대해 믿어라. 주식시장의 문을 열기 전에 탐욕과 걱정의 힘을 인정하고 발전하는 것은 이러한 감각을 훨씬 더 잘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강세 시장은 점차 증가하는 비용에 의해 명시된다. 경제는 성장하고 있고 사업은 보통 이익을 얻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패턴이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는 비용이 감소하는 것이다. 경제는 감소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많은 사업체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제 금융가들은 페스다. 금융가의 사고방식이 이러한 추세를 구매하거나 팔려는 욕구를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주식시장의 미래 수익성에 대한 직관적인 것은 일반적으로 상당한 야외 행사가 개입하여 관점의 반전을 야기할 때까지 스스로를 영속시킨다는 것이다.

O로 거래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