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들이 남성에게 빠져들게 하려고 시도하는 또 다른 실수는 필사적으로 “친구”가 되고자 하는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남성에게 모든 것을 빼앗기 위해 시도하는 또 다른 실수는 필사적으로 그의 모든 친한 친구와 친구가 되려고 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만나는 것을 즐기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지적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약간의 차이를 만들 필요가 있다.

친구들과 함께 계획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의 뒤에 가는 것은 당신을 야기시킬 것이다.배신감을 느끼고 루프를 위해 밖으로 나가는 남자. 계획을 세우기 위해 친구에게 전화하는 남자.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줄을 건너지 말고 당신의 남자가 불안해지도록 하세요!중풍으로 치유된 남자의 이야기는 나에게 내 삶을 생각하라고 가르쳤다. 예를 들어, 내가 결코 충분한 감사를 나타내지 않을 때, 내가 긴급 의료비 지불을 대표하기 위해 약 50달러가 필요한 날이 있었다. 우리는 그날 밤 나에게 현금을 주지 않고, 나에게 그 소년에게 마지막으로 빌려준 돈을 빌려준 친구를 이용해 돌진했다.그 노인은 바닥에 그림을 던졌다. 그가 그의 문제를 계획하면서 앉아 있을 때, 노인은 그의 안구의 이쪽 구석에 있는 그림을 볼 수 있었다. 그는 사진을 계속 훑어보았다. 그가 갈 시간이 되었을 때, 그는 몸을 굽혀 종이를 집어들고 걸어갔다.모든 사람들은 어떻게 그렇게 다정하고 친절한 사람이 그들이 여태까지 생각해본 사람 중 가장 비열한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알기로 결심했다. 그는 더 이상 자신을 버리지 않고,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욕을 퍼부었고, 곧, 그는 당신이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람이 되었다.어떻게 남자가 널 원하게 만들까? 우리는 확실히 남자가 어떤 데이트에 대해 돈을 지불한다는 규칙을 고수하는 상황을 들었거나 경험했다. 나중에, 그는 여자가 그와 함께 있는 유일한 이유가 그의 돈에 완벽하다고 느끼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그에게 그 곳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한 가지 방법은 그가 그에게 주는 선물이나 저녁을 사기 위해서 그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어디서 식사를 하든, 내가 당신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시간에 대해, 진정한 그를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말하는 것과 행동에 진리를 느끼는 것이 그의 삶에 대한 열정을 얻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만약 당신이 당신을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한다면, 진정한 자 미스터하이 코코메디 신을 위해 이끌어내세요.그를 사랑하게 하는 것은 완전히 이치에 맞는다.섹시한 여성에게는 세련된 분위기가 있지만, 모든 여성이 그것을 해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것이 자연스럽고 평범하다면, 당신의 힘을 더 발휘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성격의 일부분을 이해하고 사치스럽게 살 것이며, 어떤 성적 매력에 잘 어울릴 남자를 끌어당길 것이다.누군가가 다시 태어나면, 영혼은 많은 신을 통해 성령을 통해 다시 태어나지만, 영혼은 아직 다시 태어나지 않았다. 그런 사람이 시도해야 할 것은 매일 자신에게 자신의 생각을 신들의 생각으로 바꾸어 공부하게 하는 것이다. 게다가 카나르는 카르나에 의해 다스려진다.l법이 모든 것은 소유주들 간의 관계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상호 존중과 의존을 결정했는가? 둘 다 당신의 기술을 통해 상대방이 당신의 짝에 대해 행복하고 만족하는지 확인합니까? 그 사람이 원하는 걸 부인하는데 조심스러우세요? 어떤 전투가 싸울 가치가 있고 더 이상 싸울 가치가 없는지를 아는 것은 똑똑한 여성이다.만약 당신이 고등학교에서 가장 큰 바람둥이라고 생각되거나 여전히 자신을 벽화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바람둥이 기술로 닦는 시간. 남자를 사용하여 바람둥이 세션을 연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을 헛소리 나게 하는 것이다.남자들은 아직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을 대처하거나 이 동물들을 분류하지 않는다. 남자들은 매우 결과 지향적이고 이 그림에 맞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행동이 어떤 말보다 큰 소리로 말하고 그에게 나를 사랑하느냐고 묻는 것에 동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