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심한 불안에 시달릴 때, 그 결과는 훨씬 더 충격적일 수 있다.

아이들이 심한 불안에 시달릴 때, 그 결과는 훨씬 더 충격적일 수 있다.

고통스러울 수 있는 충분히 나쁜 것은 아니지만, 다음에 언제 불안 공격이 일어날지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은 그 고통을 스스로 하는 것으로 바꿀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그 감정이 당신을 떠나게 하려고 하는 대신에 당황하는 동안, 그것이 현기증이든,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이든 먼 느낌이든 간에, 레드카펫을 파티에 내놓고, 그것이 단지 아드레날린만이 이러한 감정을 유발하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더 많은 구루를 가질수록 당신은 패닉이 될 것이라는 태도도 이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고려하라.

항상 전망을 유지하라 긍정적인 생각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면, 더 이상 부정적인 생각이 당신의 시스템에서 성공적으로 빠져나갈 수 있다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 최근에 받을 수 있는 이 쉬운 재방문 칭찬을 하는 가장 쉬운 방법 또는 어린 시절의 인상적인 사건들을 회상함으로써.

신체적인 면에서는 규칙적인 체중 감량은 좋지만, 감정적, 정신적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 필요가 있었는가? 운동을 자주 하면, 뇌와 장기 기능을 돕는 시스템을 더 적극적으로 구입하고, 뇌와 장기 기능을 돕는다. 또한 엔돌핀은 뇌의 행복한 화학물질을 방출한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제대로 작동하고 엔돌핀이 여러분을 통과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불안 발작을 통제하는 개인.

좋아, 사실상 말해서, 마약에 기반을 둔 처방약을 사용하지 않고 공황장애를 멈추는 사람? 음, 당신은 기술이 필요하고, 그 중 몇 가지는 시도할 수 있는 1가지 입니다.

정면으로 맞서서 그 무엇에 대해 이해하라. 이제 당신은 결코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그 공격을 일으키는 것이 당신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니 팔을 감아라. 당신은 그것을 가장 하고 싶은 최악의 일을 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말하라.

여러분은 이 특별한 것이 여러분이 크게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대해 의심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배운 패턴을 방해하는 단계를 기억하라 – 여러분의 대처 기법을 적용하기 위해 살아있는 음식만을 섭취하는 것 – 보통 요가 호흡 운동 공황 발작 치료제에서 코를 통해, 입으로 숨을 쉬게 하는 제공자들이 추천하는 것을 기억하라.

기본 규칙 : 몸을 진정시키고 눈을 감아라.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릴 수 있지만,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릴 수 있다.

당신의 몸의 어떤 스타일의 스트레스를 제거하고, 단순히 상황을 제공하는 다른 측면을 통제하기 위해 놓음으로써, 보도에 따르면, 단순히 눈을 감는 것은 바로 그 곳에서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놀라운 일을 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희생자가 성공적으로 긴장을 풀게 되면, 그의 뇌가 
종합심리검사 부정적인 정신을 즐겁게 하지 못하게 된다.이는 성공적으로 시작을 멈추게 할 수 있다.

W 내가 공황과 불안 공격을 끝내는 데 중요한 것은 뚜렷한 것이 필요하다고 말한다면 충격을 받을 것인가? 그래 나는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지만, 우리가 논의해야 할 것은 인정한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승낙할 수 있는가? 좀 미친 소리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장담하건대, 내 존재의 모든 섬유질로, 특정한 공포증에 대한 예스라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 약화되고 결국 당신의 그것으로부터 일상 생활을 빨아먹는다. 종종 그것은 당신의 삶에 충격을 줄 것이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청소년기의 공황 발작을 기억해야 하는 것은 뛰어난 정신 질환이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과 의사를 결정하는 것이다. 가장 좋은 심리학자들은 CBT나 행동 변화로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단점은 이런 종류의 치료를 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이다. 완전한 효과와 보통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두려움을 느끼려고 애쓰는 대신, 레드카펫을 이 물건들에 굴려라. 현기증이든,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이든 먼 느낌이든, 순전히 아드레날린이 이런 감정을 일으키는 것을 이해하고, 나아가서 더 많은 분석가들이 있을수록 당신은 패닉이 될 것이라는 태도를 취하라.

사실, 후드 래치가 깨졌고 후드를 아래로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자동차 앞부분을 고정시킬 때, 그녀의 아버지는 번지 코드를 사용하여 후드를 감쌌다. 불행하게도, 주간 고속도로에서 시속 55마일을 내려가면서, 코드는 풀렸고 후드는 그녀의 뚜렷한 시야 위로 날아올라 조수석 앞유리에 부딪혔다.

공포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유발할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많은 에피소드 또는 공격이 부정적인 신념에 선행됩니다. 부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사고로 이러한 부정적인 과정을 중단함으로써 폭력을 일으키는 난로를 부채질합니다. 긍정적인 사고로 인해 우리는 불안 우울증을 악화시키고 불안의 예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에 대한 공감과 수용은 마스터 해체자다. 그리고 그것은 대부분 노력하지 않는다. 당신이 한 사람을 어떻게 연관시키는지 깨닫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인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