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가 위치에서 벗어나면 힘줄, 근육, 인대가 불편한 한계를 넘어 확장된다.

척추가 위치에서 벗어나면 힘줄, 근육, 인대가 불편한 한계를 넘어 확장된다. 디스크의 핵은 짜내고 디스크는 붕괴된다. 전형적으로 핵은 척추에 부딪힌다. 통증이 정말로 시작되면, 당신은 등에 빨간 뜨거운 포커가 끼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이를 닦기 위해 분지 위로 구부릴 수 없다. 아래로 구부릴 수 없다. 양말을 신다

뒷면이 당신에게 말을 걸면 당신은 긴장을 풀기 보다는 걷거나 도공을 하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계속 움직이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앉을 필요가 있을 때, 허리 부위에 수건을 굴려 등에 침을 보존하라. 엉덩이는 의자 구석으로 옮기고 척추를 받친 채 똑바로 일어나라.

허리 아래 척추에 집중하는 것만으로도 그 점을 놓치게 된다. 왜냐하면 시스템의 한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이 다른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전체 근골격계 공동체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급성 디스크 통증이 있을 때는 약 2주 동안 극도로 고통스러울 것이고, 그 후로는 허리로 무엇을 만들느냐에 따라 감소하기 시작할 것이다. 계속 구부리면 회복되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이다. 디스크 증식의 초기 심각성에 따라 전체 치유 기간은 6주가 걸릴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당신은 스스로 엄격하고 허리 아래 움직임을 관찰해야 한다.

고통을 유발하지 않는 동작만 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이 겪고 있는 호르몬의 변화를 기억하라(알아, 잊을 수 없어, 그들과 함께 살고 있어!)? 그들은 또한 골반뼈와 척추에 붙어 있는 인대 외에 관절을 느슨하게 함으로써 믿거나 말거나 요통에 기여한다.

그 결과? 당신은 아마도 다소 안정감을 느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걷고, 서고, 심지어 어떤 시간 동안 앉아 있을 때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침대에서 굴러갈 때 고통을 느낄 수 있다(그것은 합리적으로 보이지도 않는다, 지금? ), 욕조에서 나가거나 낮은 의자에서 증가하려고 시도한다.

심한 불편을 겪을 때는 침대에 누워 뱃속에 베개를 엎드려 축축한 수건으로 냉동 야채(냉장 팩으로서)를 싸서 주기적으로 등에 올려라, 약 2분에서 5분 동안 섬세한 피부가 있으면 천을 넣어라. 너무 오래 앞쪽에 쉬지 않을 것이다. 침대를 떠날 때, 뒤로 미끄러져, 발이 닿을 때까지 등을 똑바로 유지하라. 바닥재 및 그 후 스탠드 불편 수준에 따라 하루에 세 번 시도하십시오.

만성적인 불편함을 영원히 없앨 수 있는 가능성은 끊임없이 가능하지는 않지만 고통을 받아들이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은 꽤 가능하다. 등통을 없애는 첫 번째이자 중요한 단계는 활동적인 것이다. 좌식적인 삶의 방식은 한 위치에 장기간 유지되는 신체 근육에 해를 끼치고 있다.

경직된 지속성 근육 긴장은 전형적인 삶의 방식의 결과다. 자주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일하거나 TV를 보거나 여행하는 동안 버티는 자세에서 벗어나라 목과 요통을 위해 확장할 때, 등 근육뿐만 아니라 햄스트링, 엉덩이 굴곡, 글루테알 근육에도 초점을 맞춘다.

심각한 불편을 다시 호소하다가는, 디스크가 다시 발생하는 경향이 많아지고, 증상이 계속될 수 있고, 보통 각 에피소드는 더 나빠질 것이다. 이 사이클은 치료를 찾거나 디스크가 마침내 그 단계에 있지 않기를 바라며, 모든 종류의 목과 허리 통증은 다뤄져야 한다.

이 글은 조기 발견과 개입을 희망하여 잠재적으로 극심한 목과 허리 통증의 진행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었다.

잘못된 것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은 단지 그들이 그들에게서 추가적인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왜냐하면 이제 당신이 통제하고 있고 당신이 더 이상 자신을 다치게 할지도 모른다는 걱정 없이 스스로 어떤 치료법을 시도할 자유가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계속하려고 하는 압박감은 훨씬 더 많은 긴장을 가중시켜 더 많은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개인이 더 많은 불편함을 경험할수록, 체중을 줄이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결국 결코 끝나지 않는 악순환에 빠지게 0 4px 8px 0 rgba(0 된다.

스펀지와 같은 규칙적인 디스크를 고려하라. 그것은 운동(침습이라고 불리는 과정)으로 넓어지고 수축하여 펌핑 시스템을 만든다. 디스크에 혈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 펌핑 동작을 사용하여 영양소와 산소가 가득 찬 주변 유체를 끌어당겨 세포가 수리하고 유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세포에서 폐기물을 펌핑한다.

이제 또 다른 발견이 온다. 임신과 관련된 모든 요통이 같지 않다. 그것은 사실이다!기본적으로, 당신이 확립할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불편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