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대학축구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개인이 즐길 수 있는 가장 큰 수준의 순수 스포츠가 될 수 있는 현실입니다.

정말로 대학축구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개인이 즐길 수 있는 가장 큰 수준의 스포츠가 될 수 있는 현실 대부분의 대학 축구 게이머들은 결코 축구를 위해 돈을 쓰지 않을 것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대학축구를 위해 매년 그들이 할 가장 높은 수준의 축구이다. 엘리트 게이머들, 심지어 캐주얼 팬들도 보는 그 게이머들은 특별하다. 그 게이머들은 NFL에서 경기를 할 것이고, NCAA 축구에서 보내는 짧은 시간에 단순히 즐거워하고 있다.

나머지 선수들은 축구 경기의 사랑을 위해 경기를 하고 있다.

2초 동안 40을 잊은 채, 10과 20의 잔디 속도를 보세요. 여러분은 단거리 달리기에서 1초라도 더 적은 시간 안에 홀을 칠 수 있다면 훨씬 더 잘 뛸 수 있다고 생각할 때, 누군가가 단지 1초의 분할된 초의 슛을 놓치거나 수신기가 공을 놓치는 것을 얼마나 많이 보았나요?사람들은 내가 축구의 속도에 대한 강점에 대해 블로그를 할 때 불평하는 것을 즐긴다. 내가 그들에게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하기 위해서는 더 강해질 필요가 있다고 말할 때 그들은 정말로 화를 낸다.Side-to-Side를 하려면 낮은 상자 옆에 서서 원하는 수의 영업 사원을 찾을 때까지 포장, 오프, 반대 방향으로 가로로 이동합니다.저는 이 단계의 큰 팬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예상치 못한 변수들이 계속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게이머들은 항상 새로운 위치로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한 그룹이 여러분에게 게임을 하고 싶어할 수 있는 장소를 이해하지 못하면, 그들이 먹튀검증업체 여러분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을 때, 여러분은 학교를 때려치울 수 있습니다.첫째, 400파운드만 쪼그려 앉으면 당신의 큰 친구가 강하지 않다 그 사람이 285 몸무게를 14배 정도 나가도록 하자 우리가 어떤 경우에는 2, 3, 4 또는 아마도 5배 정도의 체중의 힘을 낼 때, 당신의 큰 친구가 빠르다고 생각하는가?마크 산체스: 재촉하는 TD 산체스 1개 외에 2개의 TD와 1개의 INT를 가진 299개의 야드들을 위한 27/44는 사실 그의 리그 2년차에 훌륭했고 나는 그를 꿈의 축구라고 부르는 것을 망설여왔지만, 비록 뉴욕의 날씨가 곧 나빠질 것이기 때문에 그가 한번 볼 만하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다.

그 방법의 나머지를 더 많이 실행하다.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서 무엇이 멋진지를 감지하고, 그것이 그들이 현재의 문제적이고 부패한 상태에서도 그것을 지지하는 이유이다. 학생들은 게이머들이 그들 사이에서 걷는 것을 보고, 비록 선수들은 캠퍼스에서 같은 반에 가야 하고, 정규 연습생과 같은 도전에 직면해야 한다.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의 하나로 생각했을 때, 축구는 실제로 재미있는 게임이다. 만약 내기가 있다면, 스포츠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조차도 이것을 스릴있는 비디오 게임으로 발견한다.

특히 축구팬이냐 아니냐, 돈을 조금 더 받고 싶다면, 축구 축구를 해 볼 수 있다.

또한 그렇게 끝난 사람들도 있다.

p 스포츠 베팅에 있어서 매우 보람있어서 그들은 이것을 그들의 주요 경력으로 삼았다.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년을 시작하도록 보장 필드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력서에 추가코치들이 이미 당신을 영입하고 있다면, 당신이 경기장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는지 그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시즌 동안 당신의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그들에게 보내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채용 레이더에 계속 머무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운동장에서 뛸 때, 여러분의 발은 땅에 1초 정도 부딪혔지만, 자발적인 수축으로, 몸을 움직이게 하는데 6초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 수치들이 당신에게 좋은 징조가 아니라고 판단하기 위해 당신은 수학 천재일 필요는 없다.만약 여러분이 놀고 싶은 곳에 대한 훌륭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그 학교들이 개최하는 캠프에 또한 가보세요. 여러분은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여러분이 꿈꾸는 학교에서 훨씬 더 많은 코치들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제가 새벽공기에 나갔을 때, 그날, 저는 제가 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물론, 그 팀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이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제 축구 키트의 우아함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바로 그때 그 문구를 발명했습니다.보통 그 그룹의 어떤 거물급 남자가 400파운드나 되는 것처럼 웅크리고, 그러나 그렇게 강하지 않은 작은 남자가 빨리 달린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프로그램이 어떻게 형편없고 SPARQ 훈련 룰즈가 그것을 뒷받침하는 NFL의 맛을 유발시키는지에 대해 토론한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내 세트장에서 다른 아이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이해하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고 있는 것처럼 느끼면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입술을 삐죽거리며 탈의실로 걸어 들어갔다.대부분의 단체와 학교들은 대중의 눈에 학교나 프로그램의 이미지를 손상시키거나 어려움을 촉발시킬 수 있는 게이머를 발생시키는 것을 막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