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주어진 간격 내에서 정확히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당신의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주어진 간격 내에서 정확히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도달할 수 있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일하겠지만, 적어도 당신이 그것을 받을 때 당신은 행복할 것이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완전히 정상 궤도에 있다면, 당신의 피트니스 전문가는 가능한 한 빨리 누군가를 당신의 목표에 도달시키기 위한 기술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쇼나 파티에 갈래? 좋아, 하지만 일을 끝내기 위해 개인적으로 끝내고, 산업이 후원하는 몇 가지 포인트가 있는 자신을 바보로 만들지 마. 지옥, 나는 몇몇 잘 알려진 산업 유형과 회사 소유주들과 함께 초밥집과 함께 간 후 결국 아놀드 클래식에 사실상 쏟아졌다. 하지만 적어도 아무도 개인을 보지 못했어요!쇼 허가가 풀린 후 우리는 우리만의 작은 사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었다.

적당한 에어로빅 활동을 하라. 이것들 중 하나는 산책을 위한 활기찬 것이다. 일주일에 한 번 30분 정도 걸리거나 일주일에 세 번 30분 정도 걷는 것을 활발하게 할 수 있을 때 적어도 2시간 정도 걸린다.

체력은 정말로 마음의 상태이며 모든 사람들은 어렵거나 멀리 떨어져 있고 목표에 도달하기 어려운 것처럼 보이는 어떤 것에도 저항한다.

안전 측정 필요는 종종 여러분이 준비하는 것을 멈추고 쉽게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돕는 자신감과 목표 주도적인 방향을 차근차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명확한 직접적인 과정 단계다.

만약 당신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라면,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따르고, 당신의 운동을 제대로 할 수 있고, 운동하기 전에 제대로 스트레칭을 할 수 있고, 당신의 리프팅에 대해 운동 친구/스포터를 가질 수 있다.

근육을 제대로 하기 위해 적절한 영양이 맞는지 확인하라. 이전 논문에서 다룬 것처럼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을 얻고,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해야 한다.

단백질의 몫(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 물을 많이 마시고, 자신을 너무 세게 밀어붙이거나 과로하지 마라. 먹기에 가장 좋은 음식은 넓은 품종의 생식품, 닭고기, 칠면조, 생선 종의 붉은 고기이다.

활발한 활동은 또 다른 완벽한 신체 운동이다. 달리기 활동은 일주일에 30분 정도와 함께 적어도 1번 이상 달리기 운동에 유용한 호흡을 더 강하게 한다.

당신은 매회 25분 정도 세 번 달릴 수 있다.

가족, 친구, 소셜 네트워크, 어떤 사람이 긍정적인 절약을 할 수 있는 당신의 투쟁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것을 유지하라. 일들은 더 나은 건강을 위해 많은 평범한 물을 마실 것을 권고한다.

그것은 당신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피부를 신선하고 삶을 가득하게 유지할 것이다. 신선한 과일 주스 또한 추천할 수 있다.

운동은 더 효율적일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정해진 특정한 운동을 포함한 특정한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효율적인 신체 운동을 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개선하는 최소한의 시간 운동으로 끝날 수 있게 해준다.

좋아, 위의 내용을 읽고 나서 경쟁할 결심을 하고 있거나 경쟁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경쟁할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이것을 건너뛸 수 있다.

실제로 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큰 실수는 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에 대한 올바른 몸을 가지고 있고 각 연맹은 독특한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들은 어떤 쇼가 그들에게 가장 잘 맞을지 조사하지 않았기 때문에 형편없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세우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포함하라,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의 명성에 도움이 될 것이고, 많은 시나리오가 될 수 있는 텐드는 항상 사업과 다른 노력들을 위한 쇼에서 우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고객들에게 우리들 대부분이 삶의 여러 지점에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이와 연결된 24살에 나는 일년 내내 9%의 체지방을 가지고, 나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405파운드를 벤치 프레스할 것이다. 나는 더 이상 이것을 가져올 수 없다. 심지어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내가 기대하는 한 안정공 위에 서서 스트레칭할 때 내 무릎에 얼굴을 만질 수 있다.

가능한 한 나는 짐승 같은 소년처럼 할 수 없었다. 24살 때, 그때가 더 레깅스룸 건강했습니까?

우리는 방금 웨이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했다. 이제 피트니스 센터 컴파운드 동작이나 다관절 동작에서 당신의 책임에 대해 가장 큰 관심을 갖기 위한 구체적인 운동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확실히 당신의 전반적인 힘과 피트니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풀업, 가중 딥, 어깨 프레스, 어깨, 스트레이트 바 컬, 풀오버로 구성된 복합 동작의 질적인 목록. 이러한 동작들 전신을 자극하고 진정으로 힘을 얻기 시작할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