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의 트리거가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다음 단락에서 경력을 쌓을 때마다 공격이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족상담 무서운 영화를 본 후 저녁까지 공격이 있었는가? 이러한 공격을 유발하는 것으로 보이는 상황을 파악함으로써, 여러분은 그것들을 피하기 위해 공부할 수 있고 바라건대 공격도 피할 수 있다.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하게 될 때 발생한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인해 유아는 당신에게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들이 느끼고 있는 걱정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두려움은 학교에 가지 않는 방법으로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특정한 아이가 나타날 수도 있다.

아이는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에게는 정말로 병처럼 보일 수도 있다.

생각을 푼다. 다시 말하지만, 숨을 제대로 쉬면서, 진정하라. 그리고 나서 진정을 내쉬는 것은 긍정적인 차이를 일으키지 않는 것 같다. 만약 어떤 것이든, 호흡에 집중하는 것은 단지 여러분을 더 자의식적이고 더 뻣뻣하게 만든다.

다른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마약을 포함하지 않는 방법을 원한다.

마약 칵테일에 집착하거나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도움을 사용하는 선택과 직면한다.

확실히 논쟁은 없다. 즉, 사람이 의사에게 안내되어야 한다고 결정해야 한다.

정면으로 맞서서 정확히 어떤 사람이 붕괴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제 알 것이다. 이제 당신은 공격을 일으키는 것이 당신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더 이상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니 팔을 감싸고 그것을 시도하고 최악의 유형을 하라. 실제로는 그것을 원하고, 그리고 그것을 말하고, 실질보다 더 나쁜 증상을 개선하고 싶다고 말한다.

불안과 공포 워크북에 따르면, 본에 의해,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것은 한 사람의 삶에서 가장 강력하게 무섭고, 화가 나고, 불편한 경험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경험했다면, 당신은 그들을 얼마나 무서운 불안과 공황 발작이 얼마나 증명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불행하게도, 매우 사람들은 일단 시작하면, 그들은 항상 치료를 받을 때까지 계속된다.

걱정을 할 때 힘을 준다면 그것은 진정한 규칙의 존재다. 만약 당신이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서 당신의 힘이 가도록 하고, 그래서 그것을 요추 부위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공격이 일어날 때, 당신은 공황의 에피소드를 무력화시킬 필요가 있다.

당신의 공격이 당신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았고 공격이 다른 모든 것을 해치지 않았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이것은 단지 어떤 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공황과 불안 공격이 얼마나 나쁜지, 단순한 진실은 그들이 자신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어떤 종류의 도약도 거대한 차 대신 2피트 떨어진 곳에 당신의 인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가장 좋은 지도를 통해 그것을 올바른 방법으로 해내라.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은 대개 왼쪽 불안 장애를 뒤로 한다!

우리가 공포에 질린 공황 발작을 겪는 동안, 게다가 아드레날린을 빨리 섭취하라. 나는 내 최고의 중독으로 가기 위해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불안을 경험할 가능성이 있다.

왜냐하면 또 다른 중독성 행동이 손아귀에서 일부를 잃었고 중독된 생각들이 흥분하는 것을 돕기 위해 새로운 것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것들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붐비는 장소에 있고, 교통 체증 속에서, 공공장소에서 말하고,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 이런 종류의 것들은 보통 여러분의 몸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할 정도로 전체적인 불안이 최고조에 달할 때 촉발되고 불안 공격이 촉발된다.

첫 번째 공황 발작은 당신 자신의 중요한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이 개념을 넘어서는 끔찍한 첫 번째 사건을 넘어서는 행동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공황 발작 동안 당신이 읽어온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더운 날씨가 당신을 완전히 당황하게 하고 겁먹게 한다.

공황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개인적인 마음에서 시작되는데, 그 중 어느 것이든 소박한 자유 대기자 사물과 당신의 통제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에 땀을 흘리지 않는 것에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걱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먼저 그것에 대해 걱정해야 할 것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라. 어쨌든 전세계적으로 당신에게 물어봐라. 핸드헬드에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을까?

이러한 장애와 연관되기 위해 보장되는 책, CD 또는 기타 자원을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자원들 중 많은 것들은 단지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사기일 뿐, 그들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당신이 사용하는 어떤 상품에 대한 리뷰를 찾는 것을 돕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만약 어떤 사람이 공황 발작을 겪는다면, 긴장을 푸는 것을 돕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공황상태를 잡을 수 있는 모든 것에 필수적이다. 그레이트 휴식 방법에는 심호흡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