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점을 계속하면, 쉽게 미끄러지고 넘어질 수 있는 노트북과 비교할 때마다처럼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긁힘을 주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위의 점을 계속하면, 쉽게 미끄러지고 넘어질 수 있는 노트북과 비교할 때마다처럼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긁힘을 주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조정하여 트라우마 없이 입력할 수 있다.

또한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탄수화물이 싸게 교체한다.

노트북에서 이것은 중요한 문제다.

혁신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가끔 근처 전자제품 가게에서 부품을 산다. 그 장소들은 괴짜 낙원일 수도 있고, 아니면 정말 짜증나는 거래 위반자들 몇 명에게도 없을 수도 있다.

첫째, 내가 그것들을 집으로 가지고 온 후에 보드의 많은 부분이 작동하지 않는다. 그리고 둘째, 나는 보통 우편환급이나 몇 번 환불로 너무 자주 불에 탄 후에 아주 좋은 거래인 것들을 산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 보조 장치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합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메가 바이트 크기 및 품질의 변화하는 기술 플릭 카드 부스트로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 용으로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됩니다.

컴퓨터를 보고 있는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다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에서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낫다. 그 크기와 무게 때문에 데스크톱과 비교했을 때 훔치기 쉽다. 당신의 집에 강도가 있을 때,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개인용 컴퓨터를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이용하면 여행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노트북 컴퓨터는 여행용으로 생산되지 않는다. 모니터, 각 코드, 타워, 필요한 시간, 마 가상 머신 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제외하고 여전히 저렴한 노트북으로 그것을 운반하는 데 정말 빨리 지쳐버린다. 당신은 대학에 등록하거나 종종 사업을 위해 여행을 한다.

노트북,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는 노트북. 또한 무선 인터넷 덕분에, 당신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거나 환경에서 문서를 교환하는 것이 적절하다.

의심할 여지 없이, 확실히 데스크탑의 부품과 액세서리를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PC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종종 당신은 현재 OEM 부품에 제한되어 있다.

현재 선택이나 기회가 많지 않다. 그것은 또한 보통 노트북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든다.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하지 않는 것이다: 휴대성!데스크톱을 설치한 후 한 번 이상 움직일 수 없고, 고정된 위치에 단위가 있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일하기 위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번거롭지 않아! 노트북을 들고 머리만 들어!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 줄 프레젠테이션이 있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보통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기까지는 몇 년이 걸린다.

당신은 매일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들을 더 적게 찾을 것이다. 당신은 Sci-Fi 채널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나온 것 같은 거대한 컴퓨터를 가진 예외적으로 기술에 정통한 학부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고 있지만, 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하는 순간,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만큼 휴대성이 없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에는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가 많이 묶이고, 17개의 LCD 기능이 장착되어 있다.

이것은 또한 일과 인터넷을 다루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많은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할 수 있고 많은 전력을 사용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과 함께 가장 많은 처리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메모리 4GB가 장착되어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6GB 또는 8GB로 업그레이드된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싶다면 이것을 고려해보고 싶을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노트북 컴퓨터 시스템에 얼마나 많은 추가 기능을 포함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웹캠에 내장된 것과 함께 나온다. 어떤 노트북은 또한 Wi-Fi, 여분의 USB 포트, 심지어 마이크까지 내장되어 있다.

물론, 복근은 데스크톱 컴퓨터로 모든 남녀의 추가 기능을 추가하지만, 아마도 수백 달러의 무료 비용이 들 것이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이며 포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갖습니다. 일반적으로 Usb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컴퓨터가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