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당신을 위해 투자하는 유형이나 유형을 가장 잘 결정할 수 있었다면, 당신은 부동산 투자 교육을 설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가장 잘 투자하는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할 수 있었다면, 당신은 부동산 투자 교수를 설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종이의 내용 기사를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편의시설을 만들어라. 이 세 가지가 모두 포함된 계획을 세우라.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개인이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완벽히 사라지는가, 아니면 차례로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장비를 갖춘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열쇠가 될 것이고 부동산 투자는 종종 다른 사람들 사업이다. 내 말은, 당신의 세입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재산을 배달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직원은 사람들이다.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당신을 괴롭힐 경우,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순서대로 될 것이다. 임대료를 추가로 지불하려면, 부동산 관리자는 수수료 시장이나 시장 위에 수리를 부과할 것이다. 이 모든 수리는 당신의 재산에 제대로 실패하여 그것들을 가득 채우지 못하게 할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온다.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할 때, 항상 적절한 추상화를 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는 이미 그 일을 겪었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항상 알고 있고, 이 산업에서 부동산을 갖는 스릴 리스크는 단지 실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만들어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을 것이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좋은 거래를 하는가? 모든 것이 스트레스가 없어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한편,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될 수 없다. 마찬가지로 행동가로 간주될 필요가 있다.

여기서, 투자 계획은 소수의 사람들이 아니라 만성적으로 작동하게 된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노력의 일부를 투입하지 않은 것이다. 부동산 투자 지침을 비난하려는 시도조차 간단하지만 쉽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간을 가지고 주위를 둘러보면, 당신은 부동산 부동산에 비해 사람이 얼마나 비싼지 궁금해하게 된다. 싸움은 결코 수익성 있는 주식 시장으로 사용하기 위해 찾을 수 있는 장소의 부족으로 구성되지 않는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요인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일 수 있으며, 오프로드를 원한다면 항상 구매자를 소유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장기 거래자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도움이 된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건강을 둘러싼 모든 곳에서 매년 겪는 것과 같은 지위는 더 이상 이롭지 않다.

부동산 투자에는 단순히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매각하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실제로 더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하기 위해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으로부터 얻는 기술도 있다.

자동차 위기 이후 많은 사람들이 그 가치를 일시불로 선택한 수익 주식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그들의 은퇴 5년에서 10년 동안 당신을 도울 것이다.

어떤 팀 선수인지, 그리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에 대한 헌신은 당신의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파트너들이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대출자, 감정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효율적 단독으로 선호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옳지 않을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아마도 획득된 동기부여 판매자가 꿈의 집을 살 수 있는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어떻게 얻는지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것이다. 매일 아침 당신에게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개발할 시스템을 찾지 않는 한,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고, 성취하지 못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자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곳에서 당신은 담보 대출을 쓰거나 그것을 갚기 위해 엄청난 양의 그린백을 축적한다.

나는 사람들이 정말로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만약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당신이 투자자가 될 때까지 줄을 서서 그 모든 것의 일부분이 되기 위해 줄을 설 것이다!

일단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가장 잘 결정하려면 부동산 투자 시스템을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열, 책, 사람 및 기타 팁을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