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표준 창 잠금 장치는 매우 간단한 지미 또는 힘이다.

대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매우 단순한 지미 또는 강제 Heavier 잠금 장치가 보안 시스템을 상당히 높인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승강 및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에 효과적인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윈도우 핀이다. 특별히 핀을 만들거나 큰 못을 자주 사용할 수 있다.

실내 조명은 또한 가정용으로 활용되는 것을 만드는 데 중요하다. 일부 조명이 켜져야 할 뿐만 아니라, 집이 완전히 작동한다면 많은 조명이 바뀌어야 한다.

이것을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이다.

창문과 미닫이 유리문에 목재 다월을 구입하고 매달아라. 보안과 관련된 추가 사항으로 지역 침입자는 어떻게든 창문 자물쇠를 깨뜨릴 수 있다.

그는 창문을 손상시키지 않고 나무 조각으로 창문을 여는 능력을 갖지 못할 NGO단체 것이다.

또한 무선 홈 보안 시스템에 정착하는 몇 가지 좋은 이유가 있다.

그러나 이것이 10킬로미터에서 10마일까지 먼 거리에서도 꽤 잘 작동할 수 있다는 이유 때문에, 당신은 믿을 수 없는 송신기를 조달할 때, 이것은 확실히 이 특정한 유형의 홈 보안 시스템의 좋은 신호 구매 가격이 송신기 Apt의 유형에 의존하는 한, 당신의 마일을 벗어나도 당신의 집을 감시하는 것을 어렵지 않을 것이다. 송신기 Apt 더 비싸게 살 수 있을수록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출입구 수를 따라 작성하여 모든 외부 출입문과 무력한 레벨을 메모한 다음, 슬라이딩 도어와 측면 차고 문을 문서화하여 다음, 지상을 통해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문을 만들어라. 어떤 사람은 최상층으로 구입하는 것과 관련하여 센서를 단계별로만 접근할 수 있는 창문에 설치할 것인지 또는 그렇지 않은 것인지를 결정하라. 보안 전문가와 이 기술에 대해 상의하고 싶을 수 있다.

자기 보호 시스템은 어떤 주택 보안 계획의 중요한 부분 안에 있으며, 일단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심지어 이전에도 몇 가지 다른 일을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충분한 것으로 생각하지 않도록 유도한다.

여기 조지아의 집을 가능한 한 안전하게 더 악화시키기 위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심장 발작 및 기타 심각한 문제는 경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파란색에 속한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없다는 보장은 제한적입니다. 자신의 집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은 차고 또는 진입로에 자동차를 남겨두는 것과 같은시기에 매우 편리할 수 있습니다. 휴가 중이고 집에 차를 두고 가지 않으면 반드시 다음 문과 약속을 해야 합니다. 주차할 이웃한 사람 당신이 없는 동안 차도와 함께 차를 몰고 갔어요

쿠폰: 요즘, 쿠폰이 거래를 하는 좋은 방법이고 가정 보안 경보기를 빼놓지 않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쿠폰이 있다.

당신은 가정 보안 경보 쿠폰을 돌려받을 수 있다.

단지 시스템 추가 플랩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지만, 더 포켓 친화적인 가격 태그로.

가정용 경보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할 수 있는 항목과 그들의 한계를 가지고 이야기하는 것은 좋을 것이다. 이 사람들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특정 구성요소를 사는 것의 장단점을 따질 수 있을 것이다. 시스템 안에 포함된 특성과 항목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할애함으로써, 정말로 당신은 당신의 돈의 대부분을 보안에 맞추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

당신이 집과 가정을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주택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가격표가 너무 많이 떨어져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 수 있다.

그것은 어떠한 보호도 받을 가치가 없다.

만약 당신이 잠시 마을을 떠날 예정이라면, 지역사회 경찰서에 전화해서 일이 진전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요청하고 설명하고 찾아라. 당신은 이웃에게 확실히 그것을 성취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게다가 친구나 이웃에게 당신의 우편물, 신문을 받고,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당신의 우편물, 그리고 그것을 한두 개의 불을 켜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집을 나갈 때마다 대부분의 문과 창문을 잠갔다고 확신하라. 블록 내에서 짧은 산책을 하거나 심지어 몇 분 동안 집을 비우는 것조차 정확하다. 현관문을 막 지나간 누군가에 의해 많은 집들이 털린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새로운 건물로 이사할 때 각각의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손에 든 오래된 자물쇠의 열쇠가 얼마나 많은지 결코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열쇠를 잃어버리면 당신은 또한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버글러는 자주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쉽게 집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한다.

실제로 창문을 닫고 잠그는 것을 잊는 것은 매우 쉽다.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잠그는 것을 잊는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가졌다면, 바람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