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한 가지 이점을 주거나, 판매자에게 한 가지 이점을 내포하고, 그에 대한 반응을 요구하고, 이를 원하는 판매자에게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하나의 이점을 주거나, 판매자에게 응답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발견하고 선택하기를 바라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운영체제를 구축한다.

당신이 거기 있든 아니든 간에 효과가 있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들을 도와줄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고, 더 나아가 실제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얻을 수 있다.

우리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시장 투자자는 그들이 남수원대림파크뷰 그들이 가진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고, 내가 최고의 멘토들 사이에서 살아온 그들의 민족 생활에 대해 말한다.

매일 더 도전적인 것을 가르쳐주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15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본을 위험하게 하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한데 모아서 개인 자금을 투자하지 않고 이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해 보면, 인수, 판매 또는 숙박 시설을 가장 잘 구조화하는 방법을 조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당신의 지역에서 일어나는 추세를 위협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부동산 투자에 맞는 좋은 정보 이용 웹사이트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회원 사이트를 이용하는 많은 이유가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당신의 선택지를 알고 있다.

가용 세계를 달성하기 위한 7가지 단계가 항상 있었다. 이것은 재산에 적용되기도 한다.

강력한 팀을 구축하는 것은 대규모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당신은 단지 개인일 수도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어떤 프로젝트를 위해 가는 것만으로도 모든 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많은 것들을 저글링하려고 노력한 이후로 꽤 산업적인 투자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누군가가 일을 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공간을 제공하도록 하라. 누군가가 알고 있을 때 누군가가 당신이 돈을 벌 수 있게 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리스트에 또 다른 우선순위로 올릴 것이다. 누구든지 그들에게 그것이 진짜 기사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있는 전망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구매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특징으로 하는 이유다.

2단계 – 모든 산업 시장에 대한 당신의 시장 결정: 당신은 모든 산업 시장에 대한 것이 아니다. 만약 압류가 당신을 매료시킨다면, 압류 분야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된다면, 주 소유주들로부터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의도를 집중할 수 있도록 찾아라.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에 속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고 쉬울 것이다. 비록 쉽지만, 사람들에게 단지 그것을 위해 시도해 보았다. 한 줌의 살이 빠지는 데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왜 그런지 아십니까? 노력과 헌신과 처벌이 필요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제안한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지만, 그 노력의 일부를 유지해야 하고 거기에 배치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지만, 당신은 지속적으로 지침을 따르고 노력해야 한다.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음표들을 많이 사용한 것입니다.하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저는 그 누구보다도 포스트잇 음표를 많이 배포했고, 그 너머의 음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ROI 투자에 대한 구체적인 수익을 원하십니까? 수익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실제 행성 부동산 사이클이 추측할 수 있는 시기인가?

부동산 투자 분야에서 벗어나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치면, 변경되지 않은 데이터를 검색하는 것이 성공하기 위한 단계다. 당신이 구매 과정에서 시작하도록 돕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이나 임대에 초점을 맞춘 부동산 중개업자를 임대할 수 있는 꽤 좋은 부동산을 찾을 대리인을 찾아라. 특히 당신이 매우 좋은 위치를 가진 부동산을 찾는 행정 센터가 없다면 특히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어떤 조치에서 다른 조치로 얻는 것을 돕는 전략을 성공적으로 사용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보통 시간이 걸리는 다음 블록버스터를 사용하는 것보다 신뢰할 수 있는 수입을 제공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