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메이커스(29-24) – 밀워키 메이커스는 뜨거운 열기를 보이며 내셔널리그 센트럴에서 2위로 이동했다.

밀워키 메이커스(29-24) – 밀워키 메이커스는 현재 홈 스탠드에서 9승을 거둔 내셔널리그 센트럴 밀워키에서 2위로 올라섰다. 밀워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승을 거뒀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졌고,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메이커스에게 레드샷을 날린 주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 큰 시리즈로 진출하고 있다.

밀워키스의 투구는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사실 계속해서 마음에 거슬리는 것이었다.

단 한 번의 실수도 없이 야구 시즌을 보내자마자, 칼린은 3007개의 안타로 은퇴했고 그는 22년 동안 야구에서의 선수 생활을 통해, 칼린은 모든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강인함을 나타내었고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을 밝게 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가장 영원한 스타였다.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베팅하는 또 다른 큰 단점은, 만약 당신이 내기를 잃으면, 큰 양의 돈이 없어진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 사실, 가장 큰 손실을 입어야 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면 당신의 현금을 되찾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그래서 우승하는 약자를 찾는 것이 훨씬 더 나은가? 누가 돈을 벌지 못할 때, 가장 좋은 일은 집 약자들이 야구부 경쟁자와 이길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집 약자들을 은행에 맡기는 것이다

이제, 위의 이해를 갖추는 것은 언론이 내기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의 절반에 불과하다. 위에서 상세히 설명한 다른 게임인 시카고 컵스와 밀워키 브루어스를 살펴보자.

8) 야, 제시간에 와라. 9시 30분에 MLB 시험에 참가할 때, 너는 총에 95발을 던지거나, 500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터뜨리거나, 빅리그 기간에 시간을 보내는 것이 훨씬 낫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내기는 많은 이유일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을 보면서 흥분을 더하기 위해 mlb 그룹에 내기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

MLB에서 그들이 선호하는 팀에 의지하기 때문에 MLB에서 돈을 버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더 많은 도박꾼들, 더 많은 경험 도박꾼들, 더 특히 더 많은 도박꾼들은 그것으로부터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 스포츠에 돈을 거는 것이 정확하고 매우 쉽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모든 온라인 스포츠 임금 중에서도 마지막은 내기로 가장 성공적인데, 그 중 일부는 현재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비록 여러분이 보통 필드와 함께 투구를 해도, 여러분은 단 한 위치에서 시험해 보라는 요청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필드에 팔을 전시할 때 메이저 리그 가스를 만들 수 있는 예비 선수를 보여준다면, 스카우트들은 나중에 마운드에서 슛을 할 수 있을 것이다. MLB 시험이 시작되면 포지션 게이머들이 스카우트들의 바퀴를 드러낼 시간이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끊임없이 돈을 관리하는 것이다. 확실한 승리를 거둔 것처럼 보일 때 많은 돈을 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유혹적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훌륭한 장기적 방법이 아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개념은 특정 수량이나 베팅을 위해 돈의 특정 부분을 잃을 여유가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고수하는 것이다: 승패와 인내는 스포츠 베팅 선택과 일관된 ROI를 만드는 두 가지 뛰어난 자질들 왜냐하면 두 팀을 둘러싼 미디어 때문에 말린스는 약자였기 때문이다. 말린스에 대한 스포츠라인, ESPN 또는 MLB에 대한 수많은 강자 이야기들을 계속 읽고 있는가? 놀라운 브레이브스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스는 지난 10년 동안 2번의 우승을 더 했을 뿐만 아니라 작년처럼 젊은 팀과 모든 팀이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진 것을 얼마나 많이 확인해 보십니까?

물론 무료 스포츠 선택 사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이 사이트를 스스로 만들 수는 없다. 짧은 기사와 블로그에서 발견된 많은 세부 사항들은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훌륭한 내기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자유 스포츠 선택을 만드는 것에 관한 것이다.

다음 내기를 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완전히 무료 스포츠 선택으로부터 약간의 추가 조언을 수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유료 회원 위치에 등록하거나 단지 내기를 하는 것을 납득시키는 기능을 가진 mlb중계 전문직 종사자나 온라인 마케터들이 쓴 훌륭한 선택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사이트를 다룰 때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

빅리그 클럽하우스에서 자주 싸움이 진행되지만, 작년에 디트로이트가 2015년 세계 최대 야구 단계인 월드시리즈에서 일련의 감독을 받았던 소규모 시장 그룹의 미디어를 강타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하지만 타이거즈 저지는 컵스 저지보다 덜 제공되기 때문에, 이 이야기는 미디어 머크와 미레 아래에 묻힌다.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