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너무 바빠서 건강하게 소비할 수 없다고 믿는다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너무 바빠서 건강하게 소비할 수 없다고 믿는다면, 다시 생각해 보라. 칩이나 간식을 위한 캔디바보다는 모든 비타민에서 오는 매일 권장되는 복용량을 얻을 수 있는 수십 가지의 지름길이 있다.

사과, 바나나, 포도, 체리 또는 딸기 등 다양한 종류의 포도, 체리 또는 딸기를 먹는다. 이것은 완전히 휴대할 수 있다.

단지 캔디바 협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많은 편의점들은 고객들이 이러한 더 건강한 간식을 원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카운터에서 제공

칼슘은 아이에게 강한 뼈와 근육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칼슘은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치즈를 먹거나 우유를 마시는 미네랄 아동이다. 보통 그들의 식단에서 충분한 칼슘을 얻는 것은 유제품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주요한 것이 될 것이다. 몇몇 예방접종이 그들에게 칼슘 강화 주스, 시리얼, 영양 비타민 비타민을 얼마나 공급해야 하는지를 얻는 것을 쉽게 도울 수 있다.

비타민은 모든 형태의 형태뿐만 아니라 모든 핀페시아 구매대행 색깔과 관련된 형태로 도착했다. 나의 개인적인 것은 플린스톤과 같은 만화 캐릭터들의 과거 모양이 달콤하게 유지되어 왔고 균형 잡힌 어떤 것보다 훨씬 더 사탕처럼 보였다.

비타민을 구입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 소프트웨어에 충분한 양의 엽산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비타민 라벨은 최소한 400 MCG의 엽산이 들어 있는지 확인한다.

엽산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을 구입하지 말라. 이것은 엽산이 당신의 아기에게 문제가 되는 것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스피나 비피다.

비타민 C, D, E로 구성된 약초와 비타민으로 구성된 것을 찾아라. 비타민 C, D, E는 아이가 매일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이다. 아이가 햇볕을 오래 쬐지 않는지 여부는 궁극적으로 비타민 D가 훌륭할 것이다. 그리고 여성과 어린이들을 위한 다른 액체 비타민은 프로바이오틱스, 효소, 아미노산, 과일, 허브와 섞여야 한다.

오메가 3산은 다음과 같다. 보통 운반된다. 보충제는 면역력, 소화력, 성장, 정신적 기회를 증가시킨다.

비타민 B12는 적혈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동물성 제품과 일부 강화 식품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B12는 결핍은 빈혈, 피로, 신경 손상을 줄 수 있다.

초과량은 폐해를 피할 수 있다.

성인의 권장량은 24마이크로그램이다.

엽산은 이미 태아기 비타민 보호의 일부분이다. Folic acid는 당신의 태어나지 않은 아이가 잠과 백본의 선천적 결함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이 익숙한 광물은 석회질이다. 우리는 뼈를 위해 그것이 필요하다. 그리고 사이클링은 무게를 지탱하는 스포츠가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석회 칼슘을 여분으로 사용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사실은

우리가 아스파라거스와 아보카도를 먹을 때 필요한 엽산이 나오는 것으로 밝혀졌다. 비트와 브로콜리를 아주 잘 대접하면 우리가 레몬이나 라임을 먹을 때 우리는 엽산이 될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질병을 관리하고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식품 물질을 과학자들이 발견한 것은 약 1세기 전이었다. 예를 들어, 칼슘 결핍은 골다공증을 일으킬 수 있고, 보통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했다. 그들은 커피 엽산 섭취가 선천적인 결함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올바른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데 좋지만 새로운 머리카락의 목표를 촉진하지는 못할 것 같다고 말하는 몇몇 학교들이 있다

훨씬 더 좋은 과일과 야채에 재료를 포함시켜야 한다.

결코 우리 대부분에게 더 건강한 음식이 아니었다. 사람들은 약간의 다양성을 원하고, 약간의 고기와 야채 덩어리로 식사를 준비하고, 시리얼 바를 위해 신선한 과일을 준비한다.

첫 번째는 비타민이다. 어떤 종류의 비타민도 정원 가꾸기에 필요한 강한 뼈를 발달시킨다. 간, 달걀 노른자, 녹색 채소, 노란 과일과 같은 음식에서 나오는 필수 비타민도 얻을 수 있다.

놀랄 것도 없이 보충제도 얻을 수 있다.

비타민 D 접근법은 강력한 뼈에 널리 보급되어 있으며, 그 뼈는 당신의 잠재적인 길이까지 자라게 될 것이다. 우유, 생선, 뜨거운 햇빛 속에서 이 비타민을 발견할 것이다. 태양은 당신 자신의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비타민 D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