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란이 많은 주제를 게시한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들을 게시하라. 그러나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보통 여러분이 그들의 견해를 동요시킬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게시물을 기대하는 남성과 여성들이 오는 것을 주목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서 멀리하라.

구글+ – 구글+ – 구글+에 참여함으로써 구글을 많은 서비스와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다른 몇몇 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으로서 그 일부로 나타나야 할 것이다.

팔로워를 활용한 상호작용은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의 이유를 촉진한다.

게시물에 대한 논평은 그 곳에서 이름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것이 있을 때마다 당신의 산업에 관한 게시물을 게시하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관한 사람들이 재미있게 포장된 네트워킹 기대라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어야 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기로 결정하고 행동장을 방문하고, 특정한 차가 진정으로 당신의 시 오피 선을 사로잡는 것을 상상한다면, 제품 판매원은 당신에게 그들이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이런 종류의 자동차, sns 마케팅은 그 나라에 존재하는 교통수단을 만드는 것이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새로운 주택 구매자들을 갖게 되었을 것이다. 그 차를 구입하거나 줄이려고 하는 동기는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놀랄 것도 없이,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열쇠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별 제안에서 매우 좋은 동맹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게스트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되는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아보십시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피어와 함께 특정 브랜드의 가치를 떨어뜨리고 느슨한 상태를 공유하십시오.

이러한 키워드는 소기업뿐만 아니라 관련되어야 한다.

데이터 태그 요구 사항에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는 때와 마찬가지로 Place는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하여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샴페인은 종종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광고와 마케팅을 전통적인 TV와 라디오 방송국과 다르게 만드는 것 역시 매우 낙관적이다. 그러한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하는 것을 강조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보류한다면, 당신의 광고 마케팅이 그러한 회원 사이트를 커버하도록 보장하라.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들이 적다!

그래서, 그것이 너를 연습하지 않든, 온실이 있니?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남녀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 때문에 디폴트 홍보와 광고가 생겨나고, 그래서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싸우는 것이다.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모든 소셜 미디어를 악화시킵니다. Facebook이 가장 잘 알려진 소셜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sns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Facebook을 고수하여 자신을 짧게 경매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고객/독자 지원 – 개인이 속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 비즈니스,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가능한 전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됐지만 2년 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2006년,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하여 올해에 출시되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왜 그것이 제품이 제공되지 않을지에 대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형편없는 광고를 포함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훨씬 더 많은 광고를 과대 광고하고 과대 광고해야 한다.

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수행할 때면 언제든 기억해야 한다.

마케팅을 위한 집 같은 팁을 선택할 수 있는 사람들이며, 따라서 그들은 실패로 고통 받는다.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비즈니스로 나타나지 않음 –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 제공 –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여 고객이 이용할 수 없는 쇼핑객을 지원하지 않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