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컴퓨터에 약 천 달러를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에 약 1,000달러를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구입한 컴퓨터가 어떻게 약 1000달러를 제공했는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는 매일 더 싸고 더 싼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약 1000달러의 평균적인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 사용되었던 것은 실질적으로 다재다능한 설정 연속적인 사업 성장 비용 약 500달러의 비용을 구입한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브라우즈(Browse)를 사용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오래된 프린터와 같은 독점적인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한 개구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화선 운반이 필요할 수 있는 영화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무엇이 시작되었는지 정확히 알고 싶어했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을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라.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렇게 하지만 나는 다시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Lenovo B320은 고감도 웹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은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했고, 이것은 당신의 캠 친구들이 누군가의 더 선명한 그림으로 보상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내가 레노버 B320을 직관적으로 만드는 한 가지는 뉴테크 센추리 멀티터치 스크린 레노버가 B320에게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주 몸캠피싱 었다는 것이다. 게다가, 지금은 훌륭한 레노버 엔핸크. Windows 7 용 경험 20과 Rapid Boot 기술로, 이는 어떤 Windows 7 PC보다 20초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PC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데스크탑 컴퓨터가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것과 관련하여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주는 중요한 측면으로 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당신은 노트북 개인 노트북이 작업에 더 해롭고 업그레이드가 엄청난 수입을 차지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성취할 수 있는 방법을 갖게 될 것이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는 경우 상당히 느릴 수 있다.

즉, 데스크탑 컴퓨터를 긍정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을 던지거나, DSL 패키지에서 향상된 속도는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빠른 연결에서 오는 것이다. 케이블과 DSL 모두 다이얼 업 연결 속도의 10배 이상을 사용할 수 있다.

컴퓨터는 그것에 대해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당신을 교육에 방해할 것이다 – 나는 그들이 모든 수업에 노트북을 가지고 가서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최고의 학생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이 좋다. 이것은 결코 변하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그들의 노트북을 수업에 가지고 가서 AIM에 대해 이야기하고 페이스북 건강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는 주된 시간이고, 당신은 그것을 당신과 함께 수업에 가져갈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나를 신뢰하라. 정보를 얻을 때 펜과 종이를 대체할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은 플레이어가 컴퓨터에 약 1,000달러를 소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고전적인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약 1000달러를 지불할 수 있었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컴퓨터가 매일 저렴해지고 저렴해졌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매일 평균적으로 많은 비용이 드는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것은 더 빠르고 더 편리한 설정을 구입하기 때문이다. 100달러 약 5달러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기대했던 기계를 찾을 수 없을 때도 있다.

이런 경우에는 당신이 좋아하는 CD 드라이브를 추가로 구입해서 직접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방법을 모른다면, 우리 친구들 중에서 그 구성에 대해 최소한의 것을 발견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과 토론하라. 거의 아무것도 아닌 것.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얻을 수 있다.

이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 컴퓨터 빌더들이 더 싼 한판 승부로 그것들을 완성하도록 한다.

맨본 PC는 단지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획득만을 포함할 수 있다.

CPU 칩은 보통 재판매용 맨본 PC에는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 어댑트가 포함된다. 스피커와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와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팔린다!

아마도 5년 된 컴퓨터 하드웨어를 실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은 그럴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전 속도의 진짜 이유는 종종 개인용 컴퓨터가 아니다.

우선, 컴퓨팅 인성에 비해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파워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다른 많은 파워는 여러분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혜택을 줄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또한 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에 더 잘 적합하다.비디오 편집을 하려면 데스크톱을 얻기 위해 많은 전력과 메모리가 필요한 더 좋은 방법이 필요하다.

비교: 이제, 여러분이 현재 관심 있는 몇 대의 컴퓨터를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