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상대하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그것은 디폴트 사고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상대하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는 디폴트 마케팅을 생산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서비스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지속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이다.

아이디어!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팬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샴페인은 결국 유럽 왕족들이 샴페인에서 샴페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하게 되었고, 이런 이유로 고급과 권력과의 연관성 때문에, 당신은 권위에 대한 특정한 틈새 대화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프로그램 그리고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성장하는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하고, 내 사업으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사이트를 획득하는 많은 소규모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책임을 진다. 나의 중요한 목표는 잠재 고객과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과 함께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위의 요점과는 완전히 상반되는 말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이 산업에서 개인을 마케팅하거나 소규모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시간을 뺏는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들은 더 적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권고한다.

이 현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단지 던져 넣는 것이 정말 매혹적인 현실이다.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언급할 것이 있다.

지금까지도 2년 전의 영상은 여전히 그의 견해와 발언, 리드를 얻고 있으며, 2010년 11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에 대한 호언장담으로 인해 노키아는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시연되는 연결 기능으로 구성되는 동안 실제로 기억상실증을 겪은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장소가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대표적이다. 상록수 GPRS/EDGE가 우리를 지지하도록

우선, 우리는 우리가 비즈니스에서 가장 좋은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조사해야 한다.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때,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알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항상, 항상, SNS 마케팅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개발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다. VERYGreatreason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당신의 링크를 게시하지 말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흠집을 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전혀 모르십시오. 인터넷에는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쉽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발견하기 전에 2011년 GM (General Motors)이 Facebook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사용했습니다. 얼마 전에 공개했습니다.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차량 판매와 연결될 수 있다면 그들은 개념이 없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출판할 것인지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개인들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할 때 현실이다.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특별히 신선하고 역동적인 콘텐츠를 가지도록 하라.

나는 그것을 고려하고 있었고 아마도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미세 조정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추천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좋아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과 연결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Truth,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더 많은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로그 계정

우리가 체크아웃한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학습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의 유형으로 보여줄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게시물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