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와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간 또는 낮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한다.

그래픽 옵션을 전환할 수 있다.

모든 수단을 위로 처리 전력이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식스 코어)의 방식으로 제공됨 39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소수5 GHz

3 – Apple iMac : 음악 및 비디오 기능에 관한 한 Apple iMac 데스크톱은 Mac보다 두 번째로 컴퓨터 경주에서 빠르게 증기를 얻고 있으며 좋은 이유로이를 시험해 보는 것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요인은 전력을 많이 소비하는 내륙 북서부 모델에서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다. 그러므로 전력 소비에서 합리적이지 않은 데스크톱을 구입해야 한다.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누구나 당신의 요구를 해결할 수 있는 숙련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현물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개인용 컴퓨터의 보증은 극도로 당신은 컴퓨터뿐만 아니라 보증 루틴을 살펴봐야 한다.

만약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 때문에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자체 보증 기간을 연장해야 하며, 위험도 적고 일반적인 보증으로 충분함

스크린 치수는 또한 종종 노트북의 자동차 크기가 증가하고 있는 또 다른 품질이다. 문제의 가장 큰 부분은 게임을 하고 영화를 봐야 한다는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17인치에서 27인치 전시물과 함께 쉽게 볼 수 있는 당신의 시청 즐거움을 향상시킬 것이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 이 컴퓨터는 일관된 컴퓨터의 과정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에 의해 온다.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 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에 놀랐기 때문에 이것은 특정 다음 상위 게이트웨이 모델인 게이트웨이 DX4850-27EU의 정상적인 처리 속도를 1 몸캠피싱 4% 증가시켰다. 터보로 DX4850-27EU는 31 GHZ 이상에 도달할 수 있다)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또한 6GB DDR3 메모리를 탑재하여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을 제공한다.

1 TB 하드 드라이브, 모든 컴퓨터를 위한 충분한 저장 공간은 자연스럽게 정상적인 일상 사용을 위한 것이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음 목과 함께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모니터 높이를 향하고 있음 충돌 없이 연장된 체류를 할 수 있음

Id가 한 사람을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잘 모르지만, 이러한 종류의 노트북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운반할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 내부의 개선과 가치 파괴와 함께,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팬: 케이스에 먼지가 쌓일 수 있고 부품 팬이 충분히 시끄럽고 고갈된 통조림 공기가 먼지를 내뿜을 수 있는 친구다. 통조림을 사용하기 전에 칼날을 고정시키고 송풍하면서 팬 블레이드를 돌리게 하라. 전원 공급 장치를 불 때, 먼지를 털면서 팬 블레이드를 운반하기 위해 시나리오 그릴을 통해 무언가를 넣어라.DVD/블루 레이: 온라인에서 영화를 볼 수 있다면, 당신은 컴퓨팅을 구입해야 한다.

DVD 카지노 플레이어를 포함하는 것은 당신의 영화를 보는 쉬운 방법이다. 컴퓨터를 고르는 것은 당신이 DVD 플레이어가 다룰 수 있는 지역을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지구 1의 많은 다른 지역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지역 2는 연합 제국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연못 건너편에서 영화를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데스크톱으로 관찰할 수 있다.

원하는 최상위 노치와 디자인을 위해 당신은 공급된 컴퓨터를 구입해야 한다.

블루레이 플레이어 고화질 영화를 보는 데 아주 좋다.

슬림 노트북, 좋은 HP 노트북 컴퓨터는 보통 실제 공간을 더 많이 주는 측면에서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즉, 더 많은 책상 공간 모바일 컴퓨터 사용자는 탐색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고, 그 다음에 다른 필수 사무실과 작업 장비를 배치하여 요리된 직업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상 노트북이나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고, 이러한 노트북 때문에 여전히 많은 노트북을 이길 수 있다.

또한 데스크톱은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다. 당신은 500달러 미만의 개인용 컴퓨터를 발견할 것이다.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이 특정 제품보다 더 비쌀 수 있다.

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 컴퓨터를 몇 대 찾아서 비교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관심 있는 컴퓨터가 단지 다른 컴퓨터와 같지만 더 싼 돈을 위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르는 특징, 가격, 그리고 여러분이 특별히 보고 있는 모든 것을 비교해 보십시오!

4 – HP Pavilion Series : 현저하게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여러 작업을 수행합니다. 쉬운 메모리 확장뿐만 아니라 일부 재치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