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다양한 것에 만족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다양한 워드프레스에 정착하는 것이다.그러나 당신은 워드프레스포그를 세계 전역에 걸쳐 보고 있다.

일단 당신이 웹 호스팅을 선택하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찾기 위해 당신의 이웃 컴퓨터에서 필요한 도구에 모두 속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이제 구글 검색 엔진과 다른 주요 모터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만들 수 있는 필요한 도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구글 사이트맵을 가지고 있다!워드프레스에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렇지 않다. 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따르도록 제공하는 것은 완전히 벌칙이 될 것이다.

여기서 왼쪽 화면으로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마우스로 클릭한 다음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나타나는 DOMAIN 폴더를 사용하여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NTENT 폴더를 열 수 있으며, WP-CON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된 플러그인 폴더를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머리 위 다운로드라고 내가 말한 그 두 파일을 복사해야 할 곳에 있을 수 있다.

먼저 가서 저장한 폴더를 열고 플래닛 PLUGINS 디렉토리로 끌어서 떨어뜨려라. 이 폴더에 끌어다가 떨어뜨릴 때 플러그인 폴더를 강조 표시할 수 있도록 하라!

버디프레스(BuddyPress)는 개인 비즈니스에서 활동, 프로필, 관심, 사진, 그룹 등으로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플러그인과 확장을 모두 가질 수 있을 때 사용자가 보이스카우트, 교회, 팀을 위해 재갈을 물리고 시스템과 연결된 상자에서 작은 페이스북을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한다.

버디프레스는 소규모 그룹이 그들만의 공공 또는 개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할 것이다.

이 FTP 오른쪽에 있는 원격 서버로 이동하여 루트 문서 컴퓨터 데이터 파일이 들어 있는 공용_html 폴더를 엽니다. 도메인에 새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한 경우 워드프레스 파일 및 폴더와 새 워드프레스 테마가 전환되어야 하는 테마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정말로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여 정보와 세부사항을 협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이것은 전체 회사 전체에 걸쳐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진다!일이 더 빨리 이루어질 것이고 혼란은 줄어들 것이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와 블로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한다!웹사이트를 바꾸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워드프레스는 당신이 홍보나 블로그를 다른 어떤 것보다 빠르고 전형적으로 맞춤화하도록 만드는 데 시간이 걸렸지만, 당신의 블로그와 어울리는 당신의 일과 당신의 자신의 욕구가 더 좋고, 그것으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고 싶거나, 진지한 취미나 관심 블로그를 갖고 싶은 사람은 실제로 행동의 과정을 갖지 못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도 포함된 선택은 오르그에게 도트를 찍기 위해 올 것이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컴퓨터 장치를 제공하여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물에 추가하지 않으므로, 해당 태그에는 아무런 메타 설명도 없거나 사이트 전체 정보를 공유하지 않거나 전혀 다른 사이트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불리하다. 적절하게 작성된 것과 같이, 제대로 작성된 문자가 SERP에서 당신의 스니펫을 눈에 띄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두 페이지에 대한 동일한 설명이 위협적이므로 구글이 너무 유사하게 필터링할 수 있기 때문에, 두 페이지 모두 동일한 설명이 위협적일 수 있다.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퍼멀링크를 시작하는 것이다.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그것의 시스템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URL이 더 친근하게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포함된다.

WordPress에는 페이지가 있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웹 사이트와 웹 로그 페이지가 정적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정확한 방법 사이의 선을 실제로 흐리게 한다(일반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은 콘텐츠)

구글 애드센스를 게시하는 구글을 클릭하면 커미션을 만드는 모든 페이지에 구글 애드센스를 추가함으로써, 구글 애드센스를 게시하는 구글을 클릭하는 사람이 너무 똑똑해서 플레이어는 광고주들과 일치한다.

당신이 어떤 독자와 관련된 지구를 보존하는 것에 대해 글을 쓰는 것처럼, 당신의 기사를 읽는 누군가가 그들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말이다. 나는 구글 애드센스보다 인터넷에서 돈을 생산하는 더 쉬운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 두 가지의 속임수를 고려해서

WordPress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됨: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 기사를 웹로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일 수 있다.

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에 백링크 있는 모든 것은 어떨까? 다시 돌아가서 새로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와의 링크로 구성된 개인 수배자를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만약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당신은 유드가 아마도 두세 개를 고르고 더 이상 하기에는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 할 것이라는 것을 상기시키지도 않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