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한꺼번에 가치를 선택하는 주식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이 이익을 취한다.

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한꺼번에 가치를 선택하는 주식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내내 주식에 의존했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플립처럼 섹시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벌칙일 뿐이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고,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의 위험을 감수할 것 같지 않은가?

만약 당신이 일부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만료된 목록과 같은 어떤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 마케팅을 한다면, 우연히 어떤 종류의 판매자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주요 노란색 편지를 투자하는 부동산을 위한 추가적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은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었고 나중에는 Ron LeGrand와 다른 회사를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임대주택은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고, 실제로 연구를 하고, 정말로 즉각적인 수입이 확실할 때만 사는 것이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세입자를 사용하여 큰 보상 부천 힐스테이트 소사역 을 위해 몇 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5년 후, 마침내 50여 대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저는 “창의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불리는 것을 소유 없이 발견했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여러분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구입합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같은 동네의 두 투자자를 고려할 때 경쟁이 빈번하게 희망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은 투자자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모든 투자자에게 그것들을 가져다 주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투자자 #3는 경쟁으로 인해 그 영토와 떠나는 다른 2명의 사람들을 보기 때문이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확실히 거래를 받는다. 만약 투자자 #2와 #3는 그냥 보는 대신에 무언가를 한다면, 그들은 투자하는 거래를 할 것이다. 1번은 모든 거래가 될 수 없지만, 거래 밀도는 장소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그들과 무엇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다.

내가 새로운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펌프질하고 지지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램프가 당신에게 어떤 것을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나머지를 찾지 못했다. 사람이 이 세미나들 중 1번을 받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와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

내가 모든 ID에서 다시 돌아올 때마다 나는 모든 Id에서 다시 돌아온다. 더 좋은 것은 밖에 나가서 거래나 10에 참여하는 것이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선택 #2 접근법으로,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감을 가질 수 있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수도 있다.

토끼처럼, 다른 곳에 살고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주요 열쇠들 중 하나이다.

지금 당신은 음악 유형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교육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현실에서 당신은 투자자를 깨달아야 한다.

현 해역에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배치할 수 있는 전략과 함께 다양한 법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누구든지 당신을 완전한 접근지로 데려갈 수 있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은 실제로 이 시장에 있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와 많은 컨설턴트들이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할 것이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그들이 기꺼이 우리 팀과 거래를 할 수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능을 판매자들과 대화하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재능을 팔기 위해 모든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를 할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려고 계획한다.

이 사업 모델의 큰 점은, 당신이 이 시장에 대한 자비를 구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실을 입거나, 다음 지불을 얻어야 하는 것은 단지 그것 때문이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익을 얻도록 만들어지지 않는다.

태도는 자신의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없다고 생각하는 독특한 것이 이제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자신의 발을 쐈다고 생각하는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반대로 실패하면 성공에 굶주린 사람은 그가 상향 조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이룰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