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현금의 얼마가 긴장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대학의 주요 과정을 수강하게 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이미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바로 그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이 아닌가?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 결정 방법에 따라 금융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현금의 얼마가 긴장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대학의 주요 과정을 수강하게 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이미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바로 그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 결정 방법에 따라 금융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더 보수적인 기술에 극도로 공격적일 수 있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 승무원학원 았다고 말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봐,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할 때까지. 문제는 항상 치료사와 함께 있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받은 위대한 제안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을 공유하라.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일까요?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사람들에게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회사 또는 재단, 대기업 또는 연방 정부에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갚아야할 의도가 없으므로 2500 달러의 장학금을 받으면 학업 대출과는 달리 졸업한 후에도 그 돈을 갚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 엄마로서 낙담하여 뒤를 돌아보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어떤 삶이었는지에 대해 잠시 멈추고 의문을 품어 본 적이 있는가?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어떻게 자녀 대학 교육 대학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해 힌트를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에게 동시에 달리기 시작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계획의 또 다른 허점은 만약 당신이 자녀가 대학 보조금을 받는다면, 국가가 그들의 신청을 배제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선불 대학 계획에 돈을 지불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자녀 교육에 돈을 쓸 가능성이 있다.

2번째, 내가 하는 한 달에 한 번씩 당신의 529 대학 전략으로 즉시 이전될 수 있도록 특정한 총액을 예약하고, 당신은 당신의 자녀 교육에 쓸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아무리 아무리 돈이 많더라도, 아이가 대학에 갈 때까지 얼마나 오래 있어야 하는가에 따라 훨씬 더 좋은 것은 확실하지만, 한 달에 5달러나 한 달에 20달러만 받더라도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는 더 좋은 것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어떻게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에게 그 과정에서 유리한 출발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자금을 통제한다 – 아주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철수가 이루어지고 어떤 기능을 할 때,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 4년을 투자하기 보다는 할리를 구입하고 나라를 보는 Harley 대 Harvard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만약 할리 대 Harvard의 곤경이 나타난다면 당신은 항상 그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다른 아이에 대한 설명과 심지어 당신 자신까지도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킬 계획이라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개발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다면? 삼촌, 조부모와 이모,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들, 당신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계좌를 개발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비용 절감 계획과 529개의 전략 PC 등록이다.

자녀가 막대한 대학 대출을 확보하지 않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 목표다. 자녀가 막대한 대학 대출을 확보하지 않도록 돈을 저축하고 싶다면, 자녀가 상당한 학교 대출을 확보하지 못하도록 현금으로 전액을 지불하거나 대다수를 지불할 수 있고, 그 모든 돈을 지불할 수 없다면, 그 대출은 현금을 빌릴 필요가 있다.

그 중 일부를 충당할 수 있기 때문에 대출은 상당히 적을 것이다. 요점은 자녀가 대출을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엄마 아빠로서 우리가 그것을 위해 재정적으로나 심리적으로 그들을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에 10만 달러의 학교 대출 빚을 탕진했다.

마치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훈련생들은 같은 사람들과 함께 같은 장소에서 계속 어울리고,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일을 하는 것을 낭비한다.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교육대학에서 일해야 한다.

당신의 직업을 망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아니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디스커버라 직업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자립하고 나갈 권리가 있다.

스스로

만약 여러분이 엄마이고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돌아오기를 원한다면, 밝은 면은 여러분이 요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꿈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