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많은 동네 대학에서, 훈련생들은 보람 있는 것을 성취하지 못한 채 왔다 갔다 한다.

전국의 많은 근린 승무원학원 대학에서 수련생들은 한 학기나 두 학기에 보람 있는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하지만 몇 년 동안 나가 일하고, 적절한 교육, 훈련, 능력 없이는 진정으로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20대 후반일 때 어떤 사람들은 학교로 돌아간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그 시간 동안 하급과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는 기본급 현금에 근접하게 되는가? 또,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년에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도 엄청난 비용이 드는 사람은,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맨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기 위해 25만 달러의 수익을 낼 것이다.

이 세 가지 사실은 실제로 내가 규칙을 알고, 게임을 하고, 엄마와 아빠들이 중간 가격 개인 대학에서 한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그리고 지금까지 총 2천 달러의 돈을 가지고 저가 사립 대학에서 1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사람들이 왜 그들의 연구 연구를 추구하지 못했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는 이유다.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교육 장학금을 위해 이 무료 현금을 받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연방정부와 다른 개인 단체들에 의해 무료로 제공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발견하고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시스템 기술을 확립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은 세계사, 위치,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비교 가능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이해를 증가시킬 가치가 있는 어떤 분야에서든 그들이 눈에 띄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원만한 사람이 되고 싶은 것과 비슷한 과정을 추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느 나라에서나 교육받은 사람들과 토론에서 당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떠맡게 될 다른 많은 직업 전망들

교육대학 왜 선수들은 이 돈과 차량과 집을 그들의 가족 그리고 훨씬 더 많이 가져가는가? 한 가지 이유는 모집이다; 몇몇 대학 프로그램은 주요 대학 채용을 받기 위해서는 이런 것들을 능가해야 한다고 느낀다. 어떤 대학 프로그램들(모두는 아니다)은 이 아이들에게 가난한 배경에서 오리지널을 주기 위해 무언가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 아이들이 돈을 벌기 위해서는 특히 선수들과 그들의 가정이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큰 일이다.

현실은 훌륭한 장학금 거래다.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를 이해하면, 이런 최고의 장학금의 원천은 인터넷에 있다.

웹을 이용하여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발견할 수 있다.

지역 이웃 회사, 대학, 개인 단체들은 모두 당신의 교육에 대한 장학금을 제공한다.

Shipler씨는 오하이오에 있는 한 엄마에 대해 토론했는데, 그 엄마는 딸이 대학에 남아서 중퇴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 당시 그녀의 출발은 그녀의 빈곤으로의 미끄럼틀의 시작이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다시 생각해 보라. 그리고 3번, 당신이 중퇴하기 전에 당신은 다시는 기회를 갖지 못할 수도 있고, 당신의 남은 인생에 대한 결과를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우리의 아이들은 스트레스에 대해 정말로 많이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만약 그것이 일어난다면, 내가 생각하기에, 그것은 사람들이 긴장에 대처하도록 효과적으로 돕는 강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작되어야 할 것이다.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고, 현금을 일찍 저축하기 시작할수록 더 좋을 것이다. A달러는 저축이 별로 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여전히 1달러보다 더 나은 것 같다!고품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여러 해 동안,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진정한 선택은 항상 일생 동안 숫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다음 측면을 평가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교육 대학 환경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아야 한다.

훈련생 유형: 일부 훈련생들은 단순히 대학에 가기 위해 잘려나가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체크아웃, 이론적 분석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마도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그 거래에서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훨씬 더 나은 선택일 것이다.

부모가 생명보험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면, 그 현금을 대학세 금액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모라면, 당신의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생명보호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당신의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한다.

돈 때문에, 우리는 정말 수년 동안 게이머들에게 돈이 주어지기 때문에 실제로 선수들과 코치들이 문제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