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밤의 빛”은 정확히 같은 이름의 매우 인기 있는 책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TV 프로그램도 되었다

금요일 밤의 빛은 정확히 같은 이름의 매우 인기 있는 책을 바탕으로 TV 프로그램이 되었다. 영화는 텍사스 오데사 마을을 고정시키고 있다.

도시는 분열되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무언가가 있다: 고등학교 축구. 마을 고등학교 그룹인 페름기 팬더스는 효과적인 비디오 게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새로운 시즌은 밝아 보이지만, 다시 뛰어다니는 학교 스타들은 끔찍한 부상을 입는다. 시즌 첫 비디오 게임으로 모든 사람들이 희망을 잃게 되었다. 코치는 그의 그룹을 결집시키고 그들을 있을 것 같지 않은 승리로 이끈다.

사이드 투 사이드를 하려면 낮은 상자의 측면에 서서, 원하는 수의 담당자가 될 때까지 반대 방향으로, 반대 방향으로, 반대 방향으로, 앞으로 옆으로 뛰어오른다.

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s Ryan이 316 야드에 32/50으로 판타지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에 자신을 넣기 시작했으며, 그는 또한 MVP 토론에서 뛰어난 아이와 명성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가능성에 자신을 배치했습니다.

그렇게 적은 시간처럼 보이지만, 그 모든 1과 2를 더하면, 당신은 결국 항상 공을 잡고 떠맡는 사람이 된다.

축구 속도의 한 측면이 있다면.실제 경기 속도, 무시되는 측면 속도. 우리는 각 게임이 좌우로 움직이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 라인 아래로 셔플링, 패스 블로킹, 다른 홀 또는 라인 아래로 슬라이딩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면, 당신의 열정을 발견하는 것이 좋은 장소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온라인에서 발견될 다양한 운동을 통해 시작하라. 즉시 당신에게 반응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라. 그것은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다.

그러니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1학년이나 2학년 때 일찍 시작하라.

여러분에게 훌륭한 노출을 줄 수 있는 지역 및 국가 캠프가 있다.

몇몇 주요 노치 캠프들은 고등학교 게이머들이 받는 훈련을 즐기는 큰 시간 프로그램의 코치들이 많이 있다.

교실과 현장에서 여러분의 성과를 강조하는 학업 및 운동 이력서를 만들어라. 이것은 훈련 요원들에게 여러분이 그들의 학교에 대해 운동적으로나 학문적으로 증명하는지 아닌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이제 이륙하는 것이 적절한 용어다. 엉덩이를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바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할 때 어떤 종류의 다리 힘을 가지고 있는지 빨리 발견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들을 잘 할 수 있게 되면, 당신은 체인이나 밴드를 추가하여 당신이 전체 먹튀 적인 움직임을 통해 폭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보고 팀 점수를 비교해야 한다.

집의 이점을 위해 변화하라. 그리고 당신이 적절하다고 느끼는 다른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새로운 선수나 감독관, 핵심 선수에게 부상?)그리고 나서, 가능한 경기 결과에 따라 순서대로 리스트를 정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집 승리일 것이다. 다른 쪽 끝은 가능한 가장 먼 원정 승리가 될 것이다. 중간은 주스가 될 것이다. – 우리는 회피적인 축구 추첨 블록을 발견한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내 소포를 입히지 않고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이해하면서 유난히 말쑥한 드레싱 공간 감각으로 걸어 들어갔다. 그리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고 있는 것 같았다.

훈련과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축구 부츠와 같은 필요한 장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 장치들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축구를 배우는 것을 더 빨리 만들 뿐만 아니라, 이것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아이들을 가능한 스포츠 부상 축구로부터 보호할 것이다. 내가 제공하는 것은 이것이 결국 정규 축구라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이것은 축구 훈련에서 잃어버린 생각인 것 같지만, 시작부터 시작해보자. 이 운동들은 “최대 이하의 훈련”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자발적인 노력이 덜 필요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순수한 플라이오메트릭으로 분류되었지만, 폭발적인 힘과 반응 능력을 가르치는 데 매우 이롭다.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동안 열정을 파악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 열정과 관련된 좋은 프로그램을 가진 학교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입학하려고 하는 학교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