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가 아마도 사람들이 말하는 중립국들 중 하나일지라도, 그것은 사실이다.

베이지는 아마도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는 중립국들 중 하나일지라도, 그것의 진정한 베이지는 실내 계획에서 인기의 주제로 왔다 갔다 할 것이다. 사실, 당신은 디퓨져 베이지 자체가 나올 수 있지만, 갈색은 가장 확실히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조는 특히 유행하고 있다.

비록 초콜릿 갈색은 피하지만, 현재 확실히 나와 있다.

공간에서 쉽게 운동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이 공간에서 쉽게 운동하기 때문에 이 때문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처음에는 아마도 깨닫지 못할 것은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면적을 줄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문 옆에 있는 테이블에 도서관 책 20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이 방의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공간을 차지하고 있고 그들은 눈이 열광하는 무언가가 된다.

욕실은 일반적으로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또한 욕실이 빈 표면과 관련된 것은 눈에 띄지 않고 비어 있기 때문에 욕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가운을 보관한다.

욕실 벽 공간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 잘 걸어두는 것이다.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예술은 많은 사람들이 화분을 교수형에 처하기에 좋은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그것은 좋은 장소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을 위해 앉아 있는 동안 어떤 것을 가진 사람이라도 보일 것이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방을 활기차게 만들 수 있다.

추상, 프레임 지도, 일본 미술 인쇄물을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 당신의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당신의 방과 함께 색깔을 염두에 두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예술이 소파와 어울리는 것을 바라며, 그 안에 있는 예술은 하나의 큰 조각이나 많은 작은 것을 선택하든지 간에 영역의 참여와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예술은 당신이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일들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당신이 알아야 할 가장 좋은 금지 사항은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가리는 것이다.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사람은 당신의 사무실로 들어가기 위해 덜 자연적인 빛을 즐길 것이다. 방을 디자인하고 조명을 섞고 매치하는 능력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불가피한 것이 된다.

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영역을 압축하여 좌석이나 식이 시장을 찾을 수도 있고,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인접한 식당이나 TV 방에 집을 열기 위해 선택할 수도 있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

초기에는 이해하지 못하고 싶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어떤 건축도 추천된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음을 잘 알 수 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심오한 결과였다.

벽색에서 꽃의 위치까지, 실내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를 허락한다면 집 위에서 마법을 부릴 수 있을 것이다. 세상이 다층 아파트로 이동하는 동안, 그리고 집들은 동일하고 실용적이며, 심지어 당신의 거주지를 위해 실내 디자이너를 참여시킴으로써 여전히 한 계급이 될 것이다. 당신의 집은 단지 당신의 집을 장식하는 것에만 한정되어 있다.

그들의 해결책은 당신의 집을 장식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

왜냐하면 그들의 공간의 효율적인 사용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스토리지 서비스Color Scheme – 옷장에서 색상을 확인하십시오. 좋아하는 색상, 모양, 패턴 및 모양으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음 또한 메이크업 색상은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색상 테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내부 디자인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시장에 수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출시되고 있다.

많은 옵션으로,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을 고려하는 것이 인터넷 기능일 수 있고, 구글을 탐험하고, 그들의 세계적인 웹사이트를 조사하는 어떤 프로젝트에도 적절한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방법은 노란색 페이지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통해 검색하는 것이다.

실내 디자인을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웨이와 마찬가지로 올바른 커튼 선택을 이용하여 생활 공간을 극대화하는 몇 가지 단계가 필요하다. 실내 디자인의 형태를 표시하고 향상시키기 위한 올바른 윈도우 트리트먼트도 확실히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적절한 옵션은 순전한 드레이퍼일 것이다. 그들은 공기와 조명이 여과되도록 하여 이것들 중 하나가 당신의 집에서 방 안의 순환을 당신 자신의 마음속에 있게 할 수 있다.

더 나은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우리의 내부에서 어떤 추세가 오고 있는지 예측하려면, 당신의 활주로에서 무엇이 더운지 보라. 아렌트는 s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