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엇이 더 충격적인지 정확히 모르겠다 – 그 숫자들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아니면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현실!하지만 보시다시피, 당신의 강팀들 조차도 3번 중 2번 정도만 1점 이상 이긴다.

나는 무엇이 더 충격적인지 정확히 모르겠다 – 그 숫자들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아니면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현실!하지만 보시다시피, 당신의 강팀들 조차도 3번 중 2번 정도만 1점 이상 이긴다.

지난 10 년 동안 계산 된 통계에 따르면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이 실제로 잃어버린 계절 당 약 90 개의 시스템이 실제로있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맹목적으로 베팅하고 종종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하는 약자에 대해 베팅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찬가지로 약자에게 맹목적으로 입찰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평균적으로 시즌 당 약 22 개의 시스템이 손실 된 결과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약자 mlb 베팅에서 더 나은 데이터를 얻으십시오. 그래서 내가 여기서 말하고자하는 요점은 포괄적 인 대중이 종종 자신의 베팅을 위해 즐겨 찾기를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 (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시즌에 500을 넘는 한 경기이며, 홈런 선두 인 호세 바티스타 (Jose Bautista)가 헤븐 제이스 (Heaven Jays)의 공격에서 35 경기 만에 자극을 받았다. 3 루수는 실제로 20 홈런을 돌파하고 36 홈런을 기록했다. Bautista는 이번 시즌 아메리칸 리그에서 트리플 크라운 후보이다. 블루 제이스는 훨씬 더 좋은 선발 투수를 얻고 싶어한다.

그들은 단지 24개의 퀄리티 스타트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야구 전체에서 26위를 차지한다.

야구에 베팅하는 것은 꿀 돈의 라인을 중심으로 회전 스프레드를 활용하는 농구와 축구와 달리 야구 스포츠의 베팅은 각 비디오 게임 행사의 진정한 승자를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스프레드는 각면에서 가져 가거나 놓아야하는 현금으로 운영됩니다. 상황에 따라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방어하기 위해 뛰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양키스의 올해는 훌륭하고 로열스는 그렇게 멋진 한 해를 보내지 못한다면, 당신은 양키스 -300 로얄 +270으로 대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글쎄, 당신은 단순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기뻐하기 위해 내기를하고있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이길 수있는 정확한 베팅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손실을 잭팟으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현금이 들어올 것이다.

누가 HD를 가지고 있습니까? 높은 def 방송의 주제에, 구기 게임은 심지어 아니다 팬은 텔레비전 방송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포맷없이 비디오 게임을 즐길 필요가 없습니다. 토끼 귀 안테나의 날을 즐겁게 기억하더라도, 당신은 아마 당신이 정적을 통해 거의 즐길 수 없었던 게임을 즐기는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첫 번째베이스 맨 :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홀스 (296, 9 HR, 28 RBI)는 카디널스가 월드 시리즈의 숙취에 시달렸음에도 불구하고 6년 연속으로 자동차 운전자 자리에 앉았다. 푸홀스는 4 월에 타율 340을 기록하며 평균 250 개의 밀워키 프린스 필더 (291, 18 HR, 41 RBI) 메이저리그 최다인 18승을 거두며 2008년 푸홀스에 10만표 차로 뒤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메이저 2위지만 팬들이 찾으려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MLB 유니폼 캡을 착용하는 것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일년 내내 하는 일이다. 이것은 당신의 의복의 일부일 스포츠중계 사이트 뿐이다. 분명히 더 많은 남자들이 일반적으로 여성보다 모자를 착용하지만,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그룹 모자를 착용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세계의 다른 지역을 여행하면서, 나는 실제로 모자를 사용하는 여성들이 미국인처럼 보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MLB 베팅과 관련이있을 때, 두 가지 독특한 베팅 대안은 당신의 자금에 대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 혜택을 받아야합니다. 나열된 대 행동 투수 선택을 사용하여 당신이 정의하는대로 내기가 계속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베팅을 망치는 마지막 순간의 피칭 수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런 라인을 사용하여 베팅해야 할 자금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강한 즐겨 찾기, 특히 그들이 길에있는 경우,이 베팅 기능은 정착 스포츠 도박꾼으로서 당신은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된 MLB 베팅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경기 패턴 중 하나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의 무시무시한 6-24점 대 아메리칸 리그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이번 시즌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만 5점 이상을 득점했다. 그들의 러닝 디퍼렌셜 -78점은 무의미하다는 점에서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했다. 10-25번 도로 기록도 나츠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시니어 리그로 돌아가는 것을 기뻐할 것이다. 이번 시즌에 그들이 괜찮은 28-31인 회로

강점 :이 라인업이할 수없는 일이 있습니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개의 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그린 몬스터를 향해 냄비 샷을 하거나 페키스 폴 근처에서 한 개를 찢을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