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동기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동기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자리를 잡고 야망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최고의 목표가 가질 수있는 재료의 각각 그러나 순전히 자기 중심적인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가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산을 포함하는 보트 또는 객실을 사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을 적어 두십시오 이것은 온라인 저축에서 중요합니다 당신은 순서대로 무엇을 찾았습니까? …에 관한 절약에 관한 것

거의 모든 것이 아닙니다.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누구보다도 유일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안정적이고 일관된 흐름을 구축하십시오!따라가면 돼! 그게 차이점이야.

개인이 투자에 성공하기를 원하고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수집해야합니다. 먼저 파괴 할 수있는 필수 요소를 먼저 투자하고 이전 및 목표에 대해 매우 간결하게해야합니다. 방법에 따라 표류하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방법을 알기 위해 경로를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투자 시뮬레이션 작업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관심의 실제 주식 영역이 될 것입니다 가상 월 스트리트 게임에서 가상 돈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울 수있을 것입니다, 투자의 다양성에 대해 알게되고 당신의 저축을 잃을 실제 위험없이 위험을 평가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히도,이 가능성을 완화하는 것이 실제로 있습니다. 희망적으로 정부는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대부분의 투자자가 자본 진행을 위해 단기 투자로 전환함에 따라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가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는 설치 업체보다 가치가 높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정부가 정신을 차리고 성공적인 투자를 장려하는 정책을 갖기를 바랍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또는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회사는 항상 배당금을 지불 할 수있어 수동적 인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현실과 토너먼트 상황에서 호랑이가 취하는 모든 샷은 타이거뿐만 아니라 그를 코치하기 위해 고용된 사람들도 기록하고 조사합니다. 아무것도 당연하게 받아 들여지지 않으며, 아무것도 가난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행동, 피드백 및 조정 루프를 가짐으로써 개인은 또한 자신의 취미를 가장 좋은 직업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각한 것은 완벽한 뮤추얼 펀드에서 적어도 하나의 단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주가가 폭락하고 지금 당장 나가고 싶다면 주식 펀드를 판매하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시간으로 4:00 TM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즉, 준비가되었을 때 유동성을 확보 할 필요가 없습니다. 펀드에 이익을 투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장기 투자자들을 집중적으로 테스트하고 분위기를 좀처럼 바꾸지 않는다.

오리엔테이션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의 가장 크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광고 돈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지 비즈니스를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진정으로이 충고를 흡수하기 전에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승진 된 싱크가 다시 읽기 전에 오랫동안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내슈빌, 테네시에 살고 뉴저지 주택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단지 조금 더 저렴한 실제 행성 남쪽 나는 내가 내 부동산 투자 직장 생활을 시작했을 때 내 첫 2 년 동안 싼 집에서 1 백만 달러를 얻었습니다 내가 4 년 내에이 저렴한 주택의 천만 달러를 취득했다 내가 LA에서 같은 성공을 복제 할 수있는 목장을 걸거야 또는 지구의 모든 지역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입니다, 당신이 사는 곳, 그리고 상대적으로 말하면, 저렴한 주택이 풍부합니다 모든 곳에

이제 온라인 뒤집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온라인 투자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여러 거래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트레이더는 연구, 구매 및 판매를 수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집 컴퓨터를 마주보고 앉아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떠나지 않고도 투자하기가 너무 쉬워졌습니다.

해외선물 실제로 주식이란 무엇입니까? 주식은 단순히 회사의 소유 지분입니다 (예를 들어 핸드백, 신발, 식품 등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제조업체를 생각하십시오) 회사는 일단 돈을 늘리고 싶으면 회사 내 주식을 판매합니다 유망한 디자이너 Tory Burch가 전 세계에 부티크를 열고 싶다고 가정합니까?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이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돈을 들어올릴 수 있었다.

기간 잠재력이 있는 사업 : 그는 보험과 같은 좋은 잠재력을 가진 회사에 헌신하는 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