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투자를 거시경제학에 기초하라 – 금 투자를 고려할 때 중요한 더 큰 그림을 연구하라

금 투자를 거시 경제학에 기초하십시오 – 금 투자를 고려할 때 중요한 더 큰 그림을 연구하십시오 – 예를 들어 인플레이션과 GDP에 관한 것들을 조사하는 것은 투자에 대한 성공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결정적입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펀더멘털을 연구한 후 기업에 투자하라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라 배당의 과거가 강한 기업을 찾아라 배당이 중단되더라도 이는 종종 단기간에만 해당된다 강한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여 더 이상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틈새 시장이 많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기사를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도매 옵션으로 주택을 구입한다고 가정하면 계약서의 구매자와 마찬가지로 로스 계좌가 열거됩니다.

거래가 중단되는 동안 휴식 시간을 유지하십시오 점심 시간, 하루가 끝나고 판매되는 주제의 날은 주요한 경험입니다 사람들이 잠 들어 있고 코 밑에서 곧바로 큰 뉴스 유치권을 잡습니다 또한 하루가 끝날 때 점원에게 증가하고 판매를위한 더 많은 유치권을 묻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자들은 모든 부모를 주문할 여유가 없어도 많은 유치권을 구입하게됩니다 하루가 끝날 때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며 10과 관련된 9 번은 특정 비율로 당신에게 otc 보충제를 판매 할 것입니다.

주식시장이나 TV 뉴스를 본 사람은 보통 당신의 용어인 불 마켓과 베어 마켓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나는 이것이 내가 회의에 참석하고 48 시간 만에 환상적인 것을 떨어 뜨린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종이에 관한 재미있는 코스 (즉, 할인 된 모기지)는 18 개월 만에 백만 5 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더 우울한 계정이었다.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 # 1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기본적으로 강력한 배당금 지급 회사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이것은 방어적인 프로그램이 될 수 있습니다. 나쁜시기에 수동적 인 수입을 얻으면 평온을 유지하고 감정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최종 가격은 특정 경제가 상승 할 것입니다. 투자의 주된 부분이 생성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손실 대부분의 부는 아무리 오래 걸리더라도 만들어진다.

Warren Buffet은 가치와 성장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데이 트레이더 또는 스윙 트레이더 인 우리를 알려주는 장기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투자하기 전에 조직을 철저히 연구하고 해당 비즈니스를 구매하기 전에 가치, 품질 및 성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단순히 이익을 얻는 데 관심이있는 데이 트레이더가 아니라 회사를 구매할 때 회사의 소유자와 똑같이 생각합니다.

내가 전에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말한 몇 가지를 기억하십니까? 그리고 내 파트너와 나는 결국 집을 떠나 게임 시간에 연습을 하게 되는 겁니까? 그것이 당신 인권 교육 의 투자와 닮았는가? 얼굴을 맞대고 배우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아니면 한 개인이 시장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하기 위해 힘들게 번 돈보다 먼저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고 있는가?

잘 알기 위해서는 핵심을 읽고 주식, 뮤추얼 펀드라고도하는 채권이 무엇인지,이 세 가지 금융 상품과 그 측면 간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 내야합니다.

투자는 장기적으로 준비하고 미래를 만드는 것입니다. 투자의 주요 목적에 희생이 따르더라도 궁극적으로 보상은 10 배입니다. 돈을 투자하는 것은 근시안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수행할 수없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즉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값싼 주택은 부동산 시장 스펙트럼의 반대편에 있다.

값싼 주택은 어디에나 풍부하다. 왜냐하면 당신의 인구의 우세가 저렴한 주택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정말로 쉽게 복리후생 소득 계층보다 배짱과 저소득 계층으로 구성된다.

위치 가치 – 단일 및 가족 다세대 투자의 큰 차이점은 가치가 어떻게 결정되는지입니다. 단일 가족 주택 가치는 비교 가능한 주택 판매를 시도하여 계획됩니다. 주택은 평방 당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유사한 부동산 판매에서 검색되지 않습니다. 다세대 부동산 가치는 그것이 분비하는 소득에 기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