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막 다른 골목을 겪어야 합니다. 시장에 절반의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에게 기회를주기 전에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팔고 팔 때 구매할 때 얻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2000 년의 실제 기술 호황, 돈을 벌었던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기술 주식을 판매 한 개인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을 통해 아시아 주식을 구입 한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판매하고있는 것을 구입했기 때문에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게 될 것입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작동하게하려고 노력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 였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그는 IBM을 IBM을 통해 $ 243B 회사에 탔습니다.

다음으로 상호 금융 뮤추얼 펀드는 채권 증 바이빗 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손상되지 않는 뮤추얼 펀드는 기본적으로 존재합니다. 각 투자자 그룹은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구매하기 위해 돈을 집합 적으로 준비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경제성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그러나 배당금 소득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있는 훌륭한 기회가 있지만 증권 거래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정기 어음이나 과도한 부채가 필요하다면 증권 거래소에 투자를 시작하기를 기다려야합니다. 시장은 항상 위아래로 움직이기 때문에 부채, 특히 마스터 카드 부채를 갚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건설적인 월간 소득과 6년에서 1년 만기 긴급 자금, 주식시장을 지불하는 배당금에 수익을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공간에 있게 될 것이다.

섹터 챌린지 – 기업이 참여하는 부문은 경기 침체를 겪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주택 및 금융 부문이 이러한 상황에서 해당 부문의 모든 기업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대다수의 기업이 반등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만약 사업을 하기 위해서, 당신이 이런 생각을 바꾸기로 결정한다면,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고객들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단지 경쟁이 덜 될 것이다. 많은 기관 입찰자들은 모두 세금 유치권 인증에 자금을 투자하는 대기업들을 위해 입찰하는 개인들이다. 당신이 소규모 카운티에서 세금 유치권 판매에 참여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 주위를 돌아다니는 사람들, 그리고 거짓말쟁이들 자신들도 대부분 더 작을 것이다.

여성의 90 %는 항상 자신의 삶의 몇 가지 시점에서 사적인 돈을 관리 할 것입니다 (미망인의 평균 연대기 연령은 56 세 – 나는 45 세였습니다) 돈에 대해 슬퍼하고 와인을 다룰 수있는 능력이 가장 적어야합니까?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시도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산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에게 성공할 것이기 때문이다.

목표는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앉아서 방향을 확인하십시오 두 가지 주요 목표가있을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은퇴하십시오 건강 보조 식품 100 % 가능한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이 순전히 이기적인 증가로 목표를 던져라. 당신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1 일 어쩌면 보트와 오두막을 지불하기 위해 들어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기록하십시오.이 마크 다운에서 필수적인 것은 일반적으로 무엇인지 인식합니다. …을 대신하여 저축하다

이 워크샵을 통해 우리의 워크샵이 오는 곳마다 내 동료들과 나는이 워크샵에서 심혈관을 구입하는 것이 탐험가로서 당신보다 뛰어나고 더 나은 것을 만들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시도하고 테스트 한 시스템과 전략의 수를 더 많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매 투자마다 일관성과 결과를 돕는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투자, 우리는 당신에게 그러한 보험 계획을 고수 할 수있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습니다!그게 바로 너야

세계 시장에서 금의 가치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 사기와 관련된 사람들이 상당히 증가할 것입니다.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전자 상거래가 합법적인 방법으로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깨닫고 이해했기 때문에 사기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