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친구로부터 시작해서 팁으로 주식을 산다. 브로커로부터 걸려오는 휴대전화 통화, TV 분석기에서 나온 추천

사람들은 친구로부터 시작하는 팁, 중개인에 이르는 휴대 전화 통화, TV 분석기의 추천을 통해 주식을 구입합니다. 시장에서 구입합니다. 나중에 시장이 “아니오”라고 말하기 시작하자마자 그들은 당황하고 훌륭한 것을 팔고 있습니다. 이것은 투자 전략이없는 사람들로부터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로 작용하는 것 같다. 그것은 단지 웹 마케팅을 보고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단지 몇 달러일 뿐이다. 당신의 월 예산을 보라.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 곳을 보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빨리 돈이 합산될 수 있는지에 놀랐다면.

사람들은 때때로 플레이어가 간과한 기준을 충족시키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애도합니다. P / E 134에서 0 % 성장 주식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많은 기업들이 P / E 20 이상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순 자금 조달이 긍정적 인 기업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많은 회사들이 약간의 돈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빚을 가지고 있다.

전체적으로 가장 좋은 전략은 무엇인가? 뮤추얼 펀드? 투자를 고려하고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도록 내버려 두라고? 비트겟 당신은 전형적으로 왜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실수인지에 대한 다음 교훈을 얻게 될 것이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이 위험은 부동산 투자 전에 차량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는 훌륭합니다. 배당금 지급 회사는 더 나은 배당금 지급 회사는 고객이 미래에 확신한다면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또한 다양 화를 통해 위험과 관련된이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모든 조직이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합니다. 주식 관련 구매는 모든 회사가 경기 침체를 겪거나 파산하지 않을 것이므로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험으로, 당신은 어떤 좋은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형편없는 회사인지 배우다.

나는 여성을 말하기 위해 여기에있다, 그것은 가능하다!당신은 손실 또는 압도에 대한 긴장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내가 투자를 처리하는 일주일에 한 시간과 비교하여 지출하는 연습을 한 번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투자에 대해 읽고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접근할 수없는 기금 당신의 예산은 벌새 꿀이 아닙니다 이것은 저축 계좌 또는 주식 또는 마케팅을 하는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습니다 당신의 돈은 세금 유치권에 묶여 있습니다 이것은 일주일,한 달, 일년 또는 소유자가 상환하지 않는 경우에는 결코 돈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유치권에 세금을 부과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합니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유익하게 되었습니까? 그는 그렇게 태어났을까, 아니면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을까? 글쎄, 내 생각에 그의 재능은 그가 걸을 수 있고 조직을 잡을 수 있는 즉시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단순한 사실과 더 관련이 있는 것 같아. 그는 그의 아버지의 꽤 좋은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서 그가 밤새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있었어. 그 절차들 타이거즈는 단지 나의 영웅일 뿐이야. 그리고 나는 그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몇 편 봤어. 나는 그를 본 적이 있어. 정기적으로 8 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발하십시오. 벙커를 넘어 300 개의 공을 칩핑하고, 1 미터 뒤로 물러나고, 300 개의 공을 칩핑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나는 4 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들었고,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금융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내 머리를 맞 춥니 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산출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기본적으로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를 얻으십시오. 이것은 종종 방어적인 장치입니다. 나쁜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갖는 것은 인내심을 갖고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국 가격이 상승할 것입니다. 경제가 확대됩니다. 투자의 주된 부분은 돈을 잃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부는 미래에 만들어집니다.

주간 트레이더들은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에서 표준 단기 움직임을 찾고 앉아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역전되기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주간 트레이더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키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의 위험의 결과로 하룻밤 사이에 투자를 하지 않는다. 많은 주식들을 미세한 움직임으로 감시하는 데는 강한 집중력이 필요할 것이다.

한 가지 위험은 추가 항목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입니다. 투자자가 새로운 항목을 어떻게 해석하는지에 따라 주식을 사고 파는 데 영향을받습니다. 동일한 투자자를 사거나 팔기에 충분하다면 가격이 상승하거나 하락합니다

한 가지 방법 거래 이러한 종류의 판매를위한 월급 날 이동을 예상하고 이동이 발생하기 전에 증권을 구매하려고 시도하는 일부 거래자는 기술 분석을 사용해야합니다 예상 이동 기술 분석은 가격 행동과 거래량을 읽는 것을 포함합니다 forex 일부 다른 거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