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읽은 두 명의 법률 테마 작가는 Robert Tanenbaum과 Scott Turow입니다.

내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읽은 두 명의 법률 테마 작가는 Robert Tanenbaum과 Scott Turow Tanenbaums 시리즈입니다. 변호사 Marlene Ciampi와 Butch Karp가 재미 있고 강렬한 선과 악의 대결이 될 수 있습니다. 저자가 제기한 질문은 종교적, 정치적 또는 합법적인 Marlene이 종종 자신의 손에 법을 적용하는지, Karp는 정의가 승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스템에서 작업함으로써 캐릭터는 재미 있지만 시리즈는 법에 대해 멀어지고 점차 초현실적으로 변합니다.

양식 : 실제로 마무리 양식을 즐기는 사람들의 수는 양식을 찾고 있는 정보가 무엇인지 이해할 필요가 없을 때 훨씬 더 많은 일을합니다. 변호사는 양식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양식 작성에 대한 조언과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 중요한 정보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서로를 채울 때 도움이됩니다.

Lisa Scottoline은 90 년대 초반 필라델피아에서 여성의 법률 회사에 관한 느슨하게 연결된 시리즈를 씁니다. 법정 시간은 이야기를 구성하고 조사는 세트를 생산합니다. 야심 찬 여성 변호사뿐만 아니라 유머러스한 많은 측근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동기가 있습니다. 그들의 넓은 관점과 관점 때문에 혼자 서서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매하든 판매하든, 부진한 부동산 산업은 일반적으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양식을 개발했다. 많은 사람들은 매일 이러한 양식에 의존하지만, 거래에 위험이 있다면, 그 양식은 쓸모 없게 된다. 이 시점에서, 개인들은 많은 상황에서 법적 대리를 할 시간이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측면을 취할 수 없습니다 작업은 확실히 당신이 단지 필요로하지 않는 중요한 점을 잊지 마십시오 그들은 때로는 법원에없는 법률 변호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또한 법률 변호사와 특정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가가 특정 사건에 대처할 때 그들은 사건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발견해야합니다 다음에 그들은 정보에서 문서를 작성해야합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및 추천과 같은 문서를 만듭니다 연구는 또한 직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재판이 시작되기 직전에 발생합니다. 전체 청구서를 읽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거의 모든 분쟁이 발생합니다. 고객이 이해하지 못했던 서명을 했기 때문에 거의 모든 분쟁이 발생합니다. 법적 계약을 읽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뭔가를 이해하지 못하면 명확하게 확인하십시오.

중재자의 실제 직업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중재자는 실제로 이러한 공통된 합의를 통해 양 당사자 간의 갈등을 해결합니다. 중재자가되는 것을 잘 훈련해야합니다.이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합의를 통해 중립적 인 당사자가됩니다. 이들은 당사자가 법정 밖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또한 당사자가 많은 돈을 절약하는 이익입니다. 중재자는 모든 사람들이 합법적 인 일을 해결할 당사자들에게 해결책을 제공해야합니다. 변호사들은 지금처럼 손이 꽉 차 있지 않았다!변호사로서의 기회가 너무 많이 그리고 갑자기 증가하여 현재 이 나라에는 숙련된 변호사가 심각하게 부족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재자는 어느 쪽도 취할 수 없습니다 작업 꽤 뚱뚱한 손실을 염두에 두어야하는 중요한 포인트 그들은 때로는 법원을 넘어 법률 변호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또한 법률 전문가와 특정 차이가 있습니다.이 전문가와 함께 특정 사례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발견해야 할 때 그들은 실제로 정보에서 문서를 만들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요약, 보고서 및 추천과 같은 문서를 만듭니다 연구는 또한 전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

가장 좋은 법적 권리 조언을 얻을 수있는 다섯 번째 팁은 그들에게 헌신 할 수있는 사람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예, 당신은 당신이 누구와 잘 의사 소통하는지에 대한 추가 교육이 필요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을 위해 그들을 결정합니다 상호등록 비용 개별 전화, 그들은 사용할 수 있습니까? 메시지를 남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전화를 돌려주는가? 당신은 밤이나 주말에 긴급 치료 상황에서 그들을 위해 말할 수 있는가?

Scott Turow는 홀로 서있는 법적 스릴러만 씁니다. 그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그의 접근 방식은 진정으로 성실한 것처럼 보이며 그의 호소에 손가락을 대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그의 글쓰기 스타일은 때때로 그 흐름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예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준비가 있을 수 있다.

첫 번째 종류는 유일한 소유권이다. 이 특정 유형에서는 변호사 자신이 t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