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어떠세요? 수제 패션 주얼리가 팔리는 것과 비교할 때 어떻게 비교되는가? 여러분의 패션 보석이 단지 비싼 가격을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저속 제작은 당신의 소중한 보석이 질이 나쁘거나 디자인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는 것을 이해시킬 수 있다.

가격은 어떠세요? 수제 패션 주얼리가 팔리는 것과 비교할 때 어떻게 비교되는가? 당신의 패션 보석이 단지 비싼 가격을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저속 제작은 당신의 소중한 보석이 질이 나쁘거나 디자인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는 것을 이해시켜줄 수 있다.

때때로 비용을 올리면 매출이 증가한다.

만약 당신이 가게에서 귀중한 보석을 구입하고 싶다면, 당신은 점원에게 친절하고, 편리하고, 정보에 정통한 것을 발견하도록 하라. 만약 서비스가 친절하지 않거나 점원이 귀중한 보석에 대한 첫 번째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구매하지 말라. 당신은 패션 보석을 위해 단지 돈을 쓰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써야 한다.

해야 한다.

고급 패션 보석을 얻으려고 할 때, 까다롭게 굴어라.배우자나 애인을 위한 패션 보석을 살 때, 그녀의 생활 방식과 취미를 고려하라. 그녀가 보수적으로 옷을 입는 경향이 있고 전통적이고 전통적인 디자인을 즐기는 경향이 있다면 다이아몬드 스터드, 기본 체인 또는 테니스 팔찌를 선택하라. 그녀가 계속해서 외모를 변화시킨다면, 교환할 수 있는 펜던트, 돌, o.r 구슬내 개인적인 경험으로 나는 만약 당신이 실크나 새틴 드레스를 입고 있다면, 당신의 패션 장신구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한다면, 목걸이가 목 근처에 있는 단순한 다이아몬드 펜던트일 수도 있고, 목걸이가 없을 수도 있고, 단순히 색깔이 있는 돌이나 다이아몬드가 있는 샹들리에 귀걸이 세트가 마법을 부릴 수도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이 뚜렷한 장신구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대에는 결혼 이벤트용이다. 결혼 이벤트 색상에서 완벽한 보석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다면 어떨까? 결혼 스타일과 색상을 염두에 두고 만든 귀걸이, 로켓, 팔찌 등을 가질 수 있다.

자신을 독특하게 연출한 매칭 보석과 생애 가장 의미 있는 이벤트로 결혼식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이다.때때로 작 미소알바 품을 보여주는 수많은 패션 주얼리 디자이너들이 있다.

이 디자이너들 중 몇몇은 창의력을 발휘하며 가장 대담한 디자인을 내놓는다. 당신은 반드시 온라인에서 현대 보석 전문가를 찾고 그들의 작품을 보기 위해 그들의 갤러리를 조사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항상 그를 위해 전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작품에 만족한다면, 현대 패션의 보석.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고등학교나 대학에서의 수업을 조언하는 반지, 선호하는 이모나 형제의 목걸이는 그들의 선택이 될 것이다. 개인은 무엇인가 또는 다른 누군가의 포인터 역할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의 삶, 결혼 행사, 과거, 가정에서의 시간. 그렇게 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티 셔츠보다 보석을 가지고, 라고 말한다.

종종, 만약 당신이 특별한 장식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의 삶에서 훨씬 더 중요한 부분을 나타낸다.다이아몬드를 살 때, 반드시 예산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지키도록 하라 다이아몬드의 세계는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고 요율이 많이 다를 수 있다 지출 계획을 명심함으로써, 당신은 넓은 범위를, 훨씬 더 합리적인 범위로 줄일 수 있다.

포인터! 보석류를 만들거나 기프팅할 때, 다양한 감정에 상호 작용하는 돌, 구슬, 색상을 선택하여 각 작품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드세요. 옥과 에메랄드 같은 녹색 보석은 개발과 원기를 상징하며, 이것은 기대되는 엄마, 신혼부부, 혹은 아마도 환경 친화적인 삶에 특별히 활동적인 친구들을 위한 이상적인 선물이 된다.노력과 노력우리는 실제로 이 마카사이트 보석에서 많은 스타일들을 본 적이 있다.

어느 누구도 나를 사랑하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최근에 디자이너들은 얇은 반지를 만들었다. 이것이 내 관심을 끌었는가? 그래, 아주 많이. 나로서는 넓은 반지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이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종류의 반지는 검은색 오닉스나 다른 보석을 가지고 있는 평범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의 선택은 내 것과 다를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 한,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러므로, 올바른 선택을 하라.온라인 경매의 가장 까다로운 부분은 실제 거래다. 누가 누구를 먼저 믿을 것인가. 구매자가 전형적으로 자금을 보내면, 판매자가 상품을 내놓는다. 마찬가지로 판매자가 전액 환불을 위해 상품을 반품할 수 있는 기간을 제공해야 한다.

거래가 원활하거나 귀찮을 수 있다.

당신의 모든 경험이 분산될 수 있다.

완전히 무료지만, 내가 추적한 거래 문제는 20%에서 35%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