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가끔 우리는 우리가 기대했던 장비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때때로 우리가 희망했던 장비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직접 설치하는 등의 CD 드라이브를 추가로 구입할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모를 경우,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그리고 최소 한 명의 전문가만이 매우 적은 비용으로 이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 새 컴퓨터로 무엇을 할 것인가?”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상점에서 모험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필요한 가장 중요한 질문이다.케이스를 열고 가장 몇 개월 내에 다시 청소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얼마나 자주 청소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강력한 휴대용 컴퓨터도 있습니다.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 데스크톱에 설 수 없는 반면, 이동성으로 데스크톱에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게이머 여러분, 저는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하지만 데스크톱 대 노트북에 대해서는 조금의 성능 저하를 감수합니다.r 이동성 그들은 내가 내 집 안에서 단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가는 길에 나의 노트북을 다루는 것처럼 보인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노트북은 당신의 집에서 종종 떠나버리는 일하는 전문가들에게 매우 좋다.데스크톱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은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를 측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랩톱이나 컴퓨터를 모두 조작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IP와 확실한 암호를 입력해야 데스크톱에 액세스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복사합니다. 소프트웨어 액세스 권한을 얻기 위해 IP 주소 및 암호 및 붙여넣기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무게를 포함합니다 17개의 무거운 게임용 노트북에서 슬림한 넷북 컴퓨터에 이르기까지 일반적으로 더 부피가 큰 타입은 슬림한 노트북을 실행하고 더 나은 자판 배열을 가지지만, 정기적으로 노트북을 재배치하거나 학교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성능보다 휴대성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로 무엇을 하려고 합니까? 어떤 종류의 일을 하려고 생각하시나요? 비디오 편집 많이 할 거예요? 게임? 음악 창작? 영화보는거야? 지구 서핑? 편의상 서류를 타이핑하는 건가요? 어떤 종류의 기계를 사야 하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욕구를 정의해야 한다.

상점: 지역 미디어 또는 컴퓨터 상점으로 이동판매원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지침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멋진 경향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비디오 카드 각각에 대한 혜택과 종류별로 어떤 것이 필요한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그래픽과 v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ideo 가장 쉬운 비디오 카드는 128 mb이고 NVIDIA와 ATI에서 나온다. 변화무쌍한 기술의 플릭 카드는 메가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향상될 것이다.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데스크톱 구입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데스크톱 각각에 대해 많은 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이 특정 위치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면 아래를 도와주러 온 것입니다. 이를 통해 상위 10개의 데스크톱 컴퓨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icture(HP 연결 음악 및 연결된 사진) 장치에서 데스크톱으로 이미지 및 문서를 쉽게 업로드할 수 있음 가족 및 친구들과 편집 및 공유 무선 네트워킹 기술은 사무실 또는 홈 네트워크에 전원을 공급하는 바탕 화면을 유지합니다. 무선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이 미적임#8 – 에일리언웨어 영역 51 시리즈: 이 멋진 기계들은 가장 진지한 게임 팔로워들에게 비할 데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래픽과 사운드 기능은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더불어 즐거움을 주는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합니다.데스 HIFU Beauty device 크톱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조정하여 사고 없이 간단히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가 손상되면 저렴한 가격에 교체할 수 있습니다. 랩톱의 경우 중요한 문제입니다.가장 좋은 것은 개인용 컴퓨터 거래를 조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의 pc 안에서 원하는 성별 예측자?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하십니까? 아니면 비교적 오래된 컴퓨터(최대 18개월)가 함께 시작하기에 충분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