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음용 시트는 3가지 목적을 제공한다

시음 용지는 3 가지 목적을 수행합니다. 첫째, 실제로 적포도주를 샘플링 할 때 관찰해야 할 사항을 상기시킵니다. 둘째, 관찰 한 내용을 문서화 할 수 있습니다. 셋째, 특정 와인에 대한 인상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트는 노트북에 보관하거나 적포도주 시음 일지의 일부로 구입해야합니다

당신의 백포도주 지하실 문은 당신이 높은 습도 환경을 위해 만들어진 문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떤 아이디어를 취할 것입니다 LVL 건물과 건설은 당신의 문에 대한 최상의 단열을 가능하게하고 와인 랙의 높은 습도에서 휘어지기 쉽지 않습니다 당신의 문은 적절한 날씨 스트리핑을해야합니다 문 아래에 나열된 큰 봉인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차가운 공기의 많은 문 아래 와인 셀러에서 손실되는 곳입니다 자동화 된 문 바닥은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지역을 봉인하기 위해 문 아래에 적절한 기상 조건 박리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대신 나무 한도를 원할 경우 문과 한도 사이에 봉인을 개발하십시오.

레드 와인 세트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질문은 어떤 종류의 화이트 와인을 마시고 싶습니까? 레드와인, 화이트레드와인, 과일레드와인, 라이트바디, 컴플리트바디, 스위트, 드라이 등을 좋아하시나요?

부엌 식탁에 사과 반쪽을 놔두면 이해하겠어? 살은 점차적으로 갈색을 처리합니다. 화이트 와인 https://parcelout.kr/hopa/ 과 같은 이유로 발생합니다. 느린 산화입니다. 산소는 생명을 지탱하고 손상시킵니다. 그러나 산소이기 때문에 항상 나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우리의 claret을 개발하고 복잡성과 기술을 인식하도록 도와줍니다.

고품질의 와인 병은 주로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온다. 두꺼운 벽을 가진 더 무거운 병을 발견하는 것은 유럽에서 온 것이다. 이 병들의 경우 무게는 대략 22파운드 이다. 이탈리아에서 온 프리미엄 750ml 병의 병당 비용은 병당 350달러 이상이 될 수 있다.

병 가격은 미니 펀트와 플랫으로 구성된 펀트 바닥 외에도 옵션이 있지만 펀트된 병을 추정한다.

헨리 삼촌은 결혼식을 위해 화이트 와인을 만들고 있었기 때문에 독특한 것을 하고 싶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일반 병에 와인을 병에 담아 큰 미소와 때로는 메모로 사람들에게주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상점에서 구입한 와인과 비슷한 정품 레드 와인 라벨이 있는 화이트 와인을주고 싶었습니다. 그것들을 사는 것은 정말 힘들지 않았다. 심지어 헨리 삼촌도 와인 라벨에 행복한 커플의 사진을 넣었다는 것을 인정할 필요가 있었다. 그리고 그들에게도 축하한다.

레드 와인 라벨은 흰색, 상아색, 은색, 금색으로 남아 있었다. 그것은 멋졌다.

단연코 최악의 시음 와인은 실제로 값싼 버려진 플라스틱 안경과 함께 스티로폼에 넣어져 있었다. 당신은 플라스틱 컵으로 비행기에서 술을 마신 적이 있는가? 비행기 와인은 어쨌든 가장 훌륭한 것은 아니지만, 훌륭한 크리스탈 스템웨어에서 똑같은 빈티지를 맛볼 수 있으며 완전히 다른 경험입니다. 흡연 담배 앵무새라는 이름 뒤에 숨겨진 비밀은 절대적으로 작은 테스트입니다.이 유명한 루 아르 레드 와인은 소비뇽 블랑 포도로 만들어졌으며 인기있는 화이트 와인 위치입니다. Pouilly Fume Polly (Pouilly는 주목할 만하다)는 또 다른 곳입니다. 앵무새와 연기의 이름은 연기가 아니야, 알겠어? 그러한 재미있는 이름 뒤에있는 목적은이 적포도주가 더 값 비싼 Pouilly Fume의 대체품이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코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페놀 릭 숙성과 관련이 있으며 알코올 물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알코올 물질이 많은 화이트 와인은 알코올 물질 냄새가 더 광범위하고 눈에 띄기 때문에 증가하는 알코올 입자가 아로마를 가져 오기 때문에 이것은 포트를 스니핑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위대한 클라렛은 알코올 물질이 125-13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와인 메이커의 진정한 도전은 기본적으로이 알코올 함량에서 복잡하고 잘 익은 균형 잡힌 와인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연습 – 이것은 중요합니다 당신은 나가서 당신이 발견 한 것을 시도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2010 손가락 호수 Rieslings 그들의 맛 프로필에 복숭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거기에 있었을 때 시음회에서 우리가 알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 지역에서 2010 Riesling을 맛볼 때마다, 우리는 복숭아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hmph로 간다. 우리는 진판델이 과일과 무성할 것으로 기대한다.

그래서, 내가 캐롤 쉘튼의 벨벳 같은 야생 팅 진판델을 시도했을 때, 나는 뭔가 다르다는 것을 인정했다. 와인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연결을 만들기 위해서는 연습과 직접적인 노출이 필요하다.

화이트 와인을 만드는 혁신적인 측면 외에도 제품 포장의 다음 노력은 특정 병에 대한 라벨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가장 어려운 제품 포장 선택이 있습니다. 이전 결과를 토대로 품질을 평가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