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예는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입니다.

가장 좋은 예는 이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Google에서이 링크를 클릭하려고 검색하면 # 1 위치에서 Adobe Read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Adobe는 이 링크를 클릭하기 위해 사이트를 향상시키지 않지만 웹 사이트의 수는 앵커 텍스트 클릭을 사용합니다. 완전히 무료인 Adobe R https://partner-safe.net eader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됩니까? 아마 백만장자!

온라인 검색 엔진이 해당 URL을 시스템에 기록했을 때의 간단한 그림 개인이 워드 프레스 자습서 또는 단순히 워드 프레스에 대해 뭔가를 검색하면 위의 URL을 클릭하게 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이것은 독자가 지속 시간을 유지할 수있는 큰 이점입니다. 기간 비율은 블로그 사이트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BackPress는 WP 및 Style Press의 기본 구조, 사용자 시스템, 국제화, 보안 시스템 등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시스템으로 설계자가 WordPress 기반을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것은 나에게 모든 새로운이었다 그래서 나는 사이트와 presto에 대한 지침을 따랐다 나는 몇 분 안에 내 첫 번째 블로그 사이트를 설립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나는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개념이 없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이었다, 탭은 수수께끼와 사용할 수있는 기본 기능은 나를위한 추측 게임이었다 진술, 나는 미리 만들고, 게시물을 작성하고,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하여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았다

나는 지원 온라인 포럼을 배우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서 MySQL 설정을 가지고 놀고 난 후에 WordPress를 설치하고 실행하기 위해 처리 한 설치와 약간의 전투를 인정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위치에 있는 CMS (내용 관리 체계)로 WordPress를 사용해야 하는 수많은 이유가 있다, 비율이 당신을 격려하지 않은 경우에 (나는 그것의 완전 하 게 자유로운 토론 했는가? ), 아마도 이러한 다른 이유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정 하 고 약간의 수익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사이트에 Google 애드 센스를 포함 하는 HTML 코드를 추가 하는 것과 같은 WordPress의 모든 측면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사용 하는 노력은 가치가 있다, 그래서 onFirst, FileZilla가 될 것입니다 FTP를 다운로드 하 고 실행 하려면 웹 파일에 액세스 하 고, 웹 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 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비워둘 수 있다.

그리고 링크

기본 WordPress 테마에 대한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의 모양은 Kubrick 모양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그 동안 특별히 관심있는 파일은 하나뿐입니다. kubrickbgwidejpg Jakob 디자인의 경우 다른 Kubrick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 더 복잡한 디자인

WordPress를 사용하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기본 설치가 부적절합니다. 애드 센스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많은 플러그인과 훨씬 더 나은 스타일이 필요합니다.하지만 이것은 훨씬 쉬워지고 있으며 애드 센스 수익 공유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블로그의 다른 요소 및 작성자와 광고 수익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애드 센스 또는 제휴 배너를 원하는 경우 광고 감독자 플러그인 또는 내가 좋아하고 사용하는 다른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광고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매우 다재다능하고 또한 쉽게 페이지에 다른 종류의 배너를 추가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감독자와 함께 당신은 마찬가지로 exec php 플러그인을 필요로하는 경우 설계 템플릿으로 구성된 거친 코드로 이동하는 경우, 이것은 정말입니다 중요한 것은 위젯과 텍스트 위젯을 통해 사이드 바에 배너를 추가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러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면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이전에 사이트를 유지 한 경우 어려움이 없습니다.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보존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도전적인 WordPress가 유명한 5 분 설정을 가지고 있지는 않으며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

워드프레스와 블로그 작가 사용자 모두에게 검색엔진에서 빠르게 인덱싱되고 높은 순위를 차지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소재가 좋기만 하면 거미가 올 것이다.

블로그를 구축하려면 블로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또는 플랫폼의 일부 유형이 필요합니다 블로그 작성자 및 WordPress와 같은 완전히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으며 이동형 및 Typepad와 같은 유료 플랫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