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우리의 워크샵이 발견 될 수있는 곳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워크샵이 이러한 워크샵에서 발견 될 수있는 곳입니다 내 동료들과 나는 당신을 금융가로 체크하게 만드는 것과 우리가 당신을 훨씬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수있는 방법의 핵심에 도달합니다 더 주목할 만하게,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일관성과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전에, 동안, 그리고 각각의 모든 재정적 투자를 통해 시도하고 테스트 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당신에게 정확하게 언제 어디로 갈 수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투자, 우리는 당신에게 그런 계획을 따를 수있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습니다!그건 너한테 달렸어

최대 입찰 금액 설정 적극적이고 큰 소리로 두 번 생각하지 마십시오 입찰이 완료되고 입찰자가 떠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적절한 크기로 점프하십시오.

귀하의 비율을 알고 – 다양한 종류의 금화를 선택하고, 지출하고자하는 금액과 금의 비용이 중요한지 이해하고, 금 변동의 일일 지역 가격을 모니터링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해 구입하는 금괴 및 동전과 비교하십시오.

따라서 투자는 현재하고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현금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생각됩니다. 주식, 부동산 또는 자금 조달 또는 채권 또는 공유 채권에 투자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종류의 투자는 우수한 현금을 확보하고 가계의 좋은 금전적 안정성을 확보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래서 투자 요소와 다양한 투자 방법에 대해 더 잘 이해하도록하십시오.

판매의 오프 시간 내내 머무십시오 점심 휴식,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이 잠 들어 있고 그들의 코 아래에서 큰 유치권을 잡아 당깁니다 또한 하루가 끝날 때 점원에게 가서 판매를위한 더 많은 유치권이 있는지 묻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금융가가 많은 유치권을 구입하고 모든 것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하루가 끝날 때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10 번 중 9 번은 최대 이익으로 카운터를 통해 당신에게 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는 대형 중개 회사를 통해 주식을 제공하고 구입했습니다.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거래소 바닥에 주문을 전달했습니다. 브로커는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주식 고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이 개인은 브로커가 자 esg 신을 지시하고 수수료 및 수수료로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도록합니다. 인터넷의 발전으로 새로운 종류의 중개 회사가 생겼습니다.이 회사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하여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웹 연결을 얻을 수있는 곳 어디에서나 주식을 매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시장 지침을 제공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합니다. 웹 금융가는이 새로운 유형의 전자 중개 회사 구성원이 조직을 위해 경쟁 할 때 몇 가지 훌륭한 거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시작한 곳에서 나는 회의에 참석하여 2일 만에 1 천 달러를 떨어 뜨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종이에 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 (즉, 저렴한 주택 담보 대출)과 18 개월 만에 백만 5 파운드를 만들고 여러 단위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더 슬픈 이야기 장기적으로 가능한 조직 :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적인 역량을 가진 사업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보험 회사에 투자했습니다. 실제로 마찬가지로 장기적인 사업 잠재력을 가진 다른 회사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이 회사들이 앞으로 몇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는 옳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시간과 노력을 투입하여 충분한 열정과 규율을 가지고 이것을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현금으로 하는 일을 오락거리로 취급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방법은 매우 다른 결과를 낳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리서치를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들여다봐야 투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투자를 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리서치 스터디를 통해서도 마찬가지로 더 많은 대안을 배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지식이되기 위해서는 주식, 채권 또는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그리고이 세 가지 화폐 제품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다양한 금융 및 투자에 관한 책을 확인하십시오.

시장이 말하는 것을 들어라. 내각의 사람이 나에게 결정을 요구했을 때, 나는 내가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가장 전형적으로 선택하는지 물어본 것과 같은 사람들이 어떤 캐비닛을 선택하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을 인식했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소비자들 중 3/4이 실제로 선택했다는 것을 가리켰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그에게 왜 내가 제안하려고 하는 시장과 논쟁하겠느냐고 말했다. 파이 파는 사람들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