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Barrack Obama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그는 대학 교육없이 여성의주기를 깨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받고 자신과 가족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엄마에게 약 1만 달러의 교부금을주는 이유입니다.

학생 유형 : 일부 학생들은 단순히 대학에 진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공부, 체크 아웃 및 이론적 분석을 싫어합니다. 아마도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훨씬 더 나은 선택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그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 중 일부는 이미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한다면, 단순히 그들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 나아가십시오. 인생은 끊임없이 직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하고 지그재그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지시에 따라하는 모든 행동은 당신이 훨씬 더 빨리 가고 있는 곳으로 당신을 데려 갈 것입니다. 그냥 앉아서 아무 곳도 얻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교육 비용 저축 계좌 또는 ESA는 매년 2000 달러를 금융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습니다. 교육 기여금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수익에 대한이자는 비 학교 관련 이유로 현금을 인출하면 현재 세금 코드가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529 전략으로 더 많은 금융 투자 대안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529 계획보다 ESA를 선택합니다.

Mind Over Body : 나는 책상 뒤에 앉아있는 것보다 손을 다루는 것이 훨씬 더 좋았던 많은 사람들을 수년간 만났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기 위해 계속 움직이기 만하면됩니다. 직장 업무는 그들을 위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공원 레인저, 배관공 및 심지어 미국 군대와 같은 직업을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은 컴퓨터 개발자, 교사 또는 회계 전문가가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마술 데님과 마찬가지로, 우리 아가씨들은 마술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지불할 것입니다. 데님이나 대학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은 대학에 있습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무료가 아니다. 대학은 단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돈이 든다. 명문 10만 달러 교육이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교육보다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처럼 돈을 받는다.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는 것 외에는 거의 고급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과 같다. 기초영어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비슷한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단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거대한 자동차를 선택하기 전에 네임 스쿨, 재정적으로 우호적 인 학교와 비교하여 학위가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자금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 극도로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습니다.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출금이 이루어지는지 선택합니다. 이것은 할리 대 하버드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할리 대 하버드 문제는 자녀가 할리를 구입하고 하버드에서 4 년을 투자하는 것보다 국가를 보게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킬 준비를 한다면, 그 계좌의 수령인을 다른 아이나 심지어 당신 자신으로 끊임없이 바꾼다.

이것은 Watergate agemovie 교육 대학의 Hal Holbrooks 잊을 수없는 라인이었습니다. All Presidents Men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현금을 지불 할 직업을 독점적으로 선택해야합니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만족스러운 일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회개 할 시간이 길기 때문입니다. 말하자면, 당신은 확실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두 번째 기술은 자녀의 삶의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법을 구입하고 점차적으로보다 보수적 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은퇴에 대해 생각할 때 이것은 사용 된 것과 동일한 기술입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하기 1 년 전에 대학 기금의 25-50 %를 잃을 수 있습니까? 자녀의 삶에 관해서, 나는 최고의 투자 방법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대학 비용 절감을 전문으로하는 통화 컨설턴트 또는 누군가와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연수생이 더 많은 교육을받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12년 연속으로 수업을 듣고 있으며 휴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