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들은 코골이 치료 중에 코막힘과 입마름을 자주 경험한다.

환자들은 코골이 치료 중 코가 막히고 입이 마르는 것을 종종 경험한다.

마른 입 위에서 깨어날 때마다 그것은 당신이 입 호흡기라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당신은 숨을 쉬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공기압이 달아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공기가 당신의 공기 기사에서 제대로 수신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중요한 점은 미리 꿀 마스크를 전환하지 않는 것입니다 지금 인터넷을 검색하면 매우 많은 효과적인 꿀 마스크가 작동하도록 각 마스크를 충분히 보호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작동하지 않는 실제 마스크를 관리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하나의 마스크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고 당신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꿀 마스크가 개인을 위해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온화하거나 가혹한 여드름, 당신을 위해 특별하게인 가면에 고착하십시오 정상적인 또는 건성 피부를위한 가면을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아무 변화도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시작할 것을 결정할 때, 아마 성분의 유효성 당신은 당신의 국부적으로 모든 성분을 찾아내는가? 그것들은 모공과 피부에 완전히 유기농이고 안전할까?

마지막으로, 습기를 비교하고 대비하기 위해 기계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수면 자세로 누워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주문은 편리할 뿐만 아니라 환경에서 항목이나 서비스를 시도할 수 있으므로 마스크 기술을 사용하여 특정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앉아 있는 동안 마스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이는 잘못된 적합성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고려하십시오. 적절한 적합성을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마스크를 환경과 함께 테스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시간 동안 무기력하거나 약하다고 느낄 수 있다면, 정말로 코를 고는다. 만약 당신이 CPAP 기계를 가지고 있고 조건이 지속된다면 당신은 마스크를 바꿔야 할 수 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사용하기에 적합한 가스 마스크를 선택해야한다는 사실입니다. 가스 마스크는 안전 관행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또 다른 절반은 위험 요소에 해당하는 것으로 선택되는 공기 필터 카트리지입니다. 거의 모든 잠재적 인 위험 요소 아래에서 작동 할 수있는 카트리지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카트리지의 등급을 매기기 위해 사냥을 가야합니다.

완전한 호흡 장치 – 완전한 얼굴 마스크는 입과 코를 모두 덮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입을 통해 숨을 쉬는 코가 막히는 입 호흡기와 다른 사람들조차도 많은 것을 볼 수 수원오피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얼굴 마스크는 규정된 기압을 유지하는 데 가장 좋은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주된 단점은 잠자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베개가 마스크를 밀어 넣을 수있어 누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표준 베개가 CPAP 제품을 사용하여 콧 구멍에서 일관된 공기 흐름을 촉진하는 적절한 목 지지대를 제공하는 CPAP 베개를 CPAP 위장을 향한 최소한의 접촉으로 등, 측면 효과적으로 위장을 포함한 모든 수면 자세를 허용하도록 특수 CPAP 베개가 만들어집니다 CPAP 베개를 사용하는 독특한 디자인과 튼튼함은 어떤 종류의 CPAP 마스크에도 적합하게 보이며 조금 더 편안한 밤 수면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마스크를 교체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베개를 바꾸십시오. 공급 업체에서 밀실 공포증을 느끼십니까? 그렇다면 밀실 사람들을 위해 생산된 총 얼굴 마스크를 고려하십시오. 공포증 마스크는 투명하고 가벼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레이아웃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다른 마스크 스타일은 얼굴에 닿는 재료가 적고 헤드 기어가 적기 때문에 비강 또는 비강 베개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스타일이 밀실 공포증의 느낌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된다고보고합니다

Nasal 마스크의 경우 : 눈금에 속하는 길이를보고, 눈금자를 뺨에 올려서 코 위에 인치 단위로 캠프를 보십시오. 항상 콧 구멍의 바깥 쪽 가장자리입니다. 눈금자의 상단은 코어 눈동자와 거의 일치하도록 코 아래에 추가 용지를 놓고 눈금자를 가로 지르는지 확인하고 노트 개 펜에이 측정 값을 기록하십시오

업그레이드 및 변경 사항의 수는 CPAP 기계를위한 주변에 있었다 단순히 마스크뿐만 아니라 코와 입을 가로 질러 편안하게 당신의 뺨에 휴식을 취할 수있는 작고, 몇 가지 길고 넓은 적합 기계로 당신은 심지어 더 느슨하고 더 넓은 피팅 스트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실제로보다 훨씬 적게 파고 있는지 또는 전혀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매일 그 뒤에 가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당신의 얼굴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마스크를 잘 디자인해야합니다 그것은 외부 사람을 위해 다른 사람을 보여 주지만 내부에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하기 위해 매일 그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그것은 당신에게 작업에 성공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하지만 합리적으로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도록 이해합니다.

포인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