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10대 운전사를 위해 가정용 차량을 준비해야 한다.

첫째, 십대 운전사를위한 가정용 차량을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여행 할 자동차를 결정한 후, 자동차가 기본적인 안전 기능을 갖춘 날짜에 달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와 트럭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양호한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점화 플러그의 성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태로 유지되도록해야 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에도 변경해야 합니다

잠재적 인 장기 정비사 또는 차량 서비스 센터를 사전 검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수정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유지 보수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차량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그러면 환상적인 시작입니다. 기계공이 당신을 대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으면 마찬가지로 상점의 청결도와 같은 것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합법적이라면, 아마도 이곳은 당신이 상당한 수리를 해야 하는 장소일 것이다.

무료 전문 권장 사항, 상점이 유익한 회피 또는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회사를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전문가를 찢어 버리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자동차를 안팎으로 이해해야하며, 공정한 비용으로 자동차를 수리하십시오.

그 또는 그녀는 어떤 훈련을 받았습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상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중요합니다. 공구 벨트 아래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잘 훈련 된 기술자를 원합니다.

4) 평가 Angies List, Yelp 또는 Google 자동차 자동 수리 Local의 리뷰와 같은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특정 차고 및 서비스에 대한 대중의 관점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외부를 보호하는 것은 또한 매우 중요한 조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를 차량 리프트 또는 야외에 넣어 선택 여부 당신은 트럭을 멀리하기 전에 매우 완벽하게 세척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렇게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봄 발사를 위해 차를 준비하지만, 마찬가지로 페인트를 악화시킬 수있는 새 배설물, 버그 내장 및 기타 화합물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심스럽게 말리고, 좋은 덮개를 제공합니다 보호 왁스의 이것은 자동차 리프트에서 자동차를 더욱 인상적으로 보이게합니다. 그러나 훨씬 안전합니다. 저급 브레이크 또는 브레이크 패드와 함께 살지 마십시오. 품질 브레이크 및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오래 지속됩니다. 수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시장에서 선도적인 브랜드 이름을 사용합니다

부동액은 목록의 다음 항목이어야합니다 유체는 가장 추운 온도에 이상적이어야하며 충분해야합니다 Windshield 워셔액은 많은 사람들이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배수하고, 가능하면 빠른 헹굼을 제공하고, 당신의 위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 겨울 시즌 공식으로 변경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미세한 튜브가 얼어 붙을 때 파열됩니다

그런 다음 상점이 존경스럽고 깨끗하게 보이고 상점 주인과 진실하고 쉽게 이야기할 수 있다면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차량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더 많은 자동차 수리를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비용이 적게 듭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는 간단한 형광등과 반사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금속의 변형으로 인해 생성되는 그림자를보고 수리 프로세스의 필수적인 측면입니다. 적절한 사용법은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하는 수리 작업, 모든 사람이주의를 기울이는 수리 작업, 최악의 경우 수리가 필요한 수리 작업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비슷한 손상을 입은 전문가에게 가서 실제로 수리를한 경우 주변에 물어보고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매뉴얼을 찾기 위해 신차장기렌트카 여분의 시간을 투자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이것은 당신이 짜증을 내지 않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핸드북을 발견하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상점이 귀하의 차량을 적절하게 서비스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큰 표시는 최첨단 스캐너 및 진단 장비와 같은 장치가 귀하의 차량에 대한 정밀 의료 진단을 획득하는 데 중요한 유형의 장치입니다

당신이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걸어 들어갈 때, 당신은 그것의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느끼는가? 그 장소는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나요?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나요?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지원 수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것이다.

목록이 제한되는 즉시, 어느 시점에 상점을 방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구조가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이 그 자체로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깨끗하고 조직 된 위치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