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비용을 작성하고 그 후에 미화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관련 비용을 작성하고 그 후에 미화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단계에서는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강력한 평균을 얻으십시오. 일일 비용과 월간 비용으로 분리된 비용이 있으며 자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항상 지불 전 또는 지불 기한 내에 청구서를 지불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쉘 아웃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비용이 필요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불 지연 수수료 및 이자율 인상을 고려하면 최소 총 가격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치명적인 경향이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신용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가까운 미래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재정적 인 오래 지속되는 것의 가장 중요한 부분의 한개이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완벽하게 도달하기 위하여 계획을 창조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의 도표를 약이 있고 당신의 필요에 대하여 그(것)들을 교차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을 위해 배열을 효율적으로 장치할 수 있다

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하여 재정 상황을 안정화하십시오. 이렇게하기로 선택하면 비상시 월급 날 대출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으며, 소비가 너무 많은 현금을 매달 지불 할 수 있다고하더라도 위기를 확실히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블로깅은 작년이나 2년 이내에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말 그대로 자신의 아이디어, 의견, 경험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을 제공하며, 다양한 주제에 대한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 금융 블로그가 많이 있습니다. 개인 수준 향상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교육을 목표로합니다. 돈을 다루는 것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읽음으로써 돈으로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빡빡하고 잘 개발된 예산에 따라, 당신의 삶에서 더 많은 돈을 전달할 수 있는 개인이 당신이 저축한 돈은 당신이 얻은 돈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활기차게 자신을 발견한다.

세 번째 팁은 당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매 분기마다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입니다. 이것은 아파트를 얻고, 돈을 빌리고, 휴대 전화를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USATry에서 이러한 보고서를 구성하고 정확하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Heating Up In Here – 나는 당신이 시작 부분을 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겨울철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이유에 도달해서는 안됩니다. 난방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비 공공 재정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가스 계정에 큰 5 %를 저장하는 2도 전문가가 온도 조절기 설정을 떨어 뜨립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요구사항에 시야를 적용하고 당신이 빚진 것과 당신의 개인 금융의 관리를 모두 가져올 수 있는 해결책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발견하게 될 즉각적인 해결책이 아니라, 다른 개인 금융 계획들이 통과되지 않는 곳에서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다소 참신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수백 년 동안 어떻게 일이 이루어졌는지 되돌아간다. 간단히 말해서,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하지 않는 것을 포함하는 것

경제적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산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있으면 개인이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정확히 지출하는 것입니 폰테크 다. 이는 의무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안의 기본은 활용하고 당신이 당신의 지출에 훈련이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많은 시간, extravaganzas는 순간에 속하는 박차에 수행되며 이것은 예산에 가장 큰 부담을 가져옵니다 가끔 지출 sprees는 사실과 함께 괜찮습니다, 정상, 습관을 만드는 것은 더 엄격한 예산에있는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허용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그들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입니다 미래에 돈을 낭비하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오늘 개인 금융 당신은 장기적인 것이 무엇인지 예측할 수 없으며 불확실한 경우를 사용하여 안전한면에 충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첫째, 퇴직 연령 이전에 기금을 인출하는 것을 방해하는 곳에서 권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퇴직 연령 이외의 다른 용도로 기금을 사용하려는 유혹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드는 처벌을 받게됩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당신의 은퇴를 조직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좋은 프로그램과 당신이 그들을 원한다면 401k 401k는 국가보다 많은 고용주가 제공하는 은퇴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