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작은 딩이나 긁힘이 있을 때 당신을 가능하게 하는 독립적인 가게를 찾아야 할 때 입니다.

이제 서비스가 필요할 때 또는 수리가 필요한 약간의 딩이나 긁힘이있을 때 당신을 도울 수있는 독립적 인 상점을 검색 할 시간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것은 약간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누가 나쁜 수리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의 식료품점이 깨끗하고 존경할 만해 보이고 그것을 떠맡는다면!상점 주인을 위해 정직하고 쉽게 말하면 너무 많은 것을 말합니다.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은행이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취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법안에 대해 말하자면, 신청서를 꼼꼼히 읽어라. 이해하려고 조심하는 것에 대해 물어보아라. 그렇지 않으면 좋게 들리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체크하지 않고 틈새시장을 지불한다면, 그것은 그것을 읽지 않고 담보 대출 서류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바보 같지 않은가?

다른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자동차 수리는 사실 흥정이다. 지난 10년 동안 비용이 많이 드는 병원 서비스는 100% 이상 증가했고, 통화 서비스 비용은 90% 증가했다. 반면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가 이 서비스 멤버십 산업의 애인이 되었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적합하지만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려해야할 단계가 있습니다.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소음을 내지 마십시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실제로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물의 결과입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다고 확신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경력 개방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보험 회사가 더 많은 미묘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Clean Shop은 결국 깨끗하고 깔끔해진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혼돈 속에서 올바른 볼트를 어떻게 밝혀내는가? 트럭에도 있었나요?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역학 이미지는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합니다. 왜 기름 원숭이가 더 높습니까?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예방 장기렌트카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엔진을 계속 작동시키고 직업, 학교, 쇼핑 잡무 및 장치를 추적합니다. 청구서에 대해 말하면서, 그것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또는 그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확인하지 않고 시장에 지불하면 모기지에 서명하는 것과 같습니다. 대출 서류를 읽지 않고 빌려주다니, 바보 같지?

각 와이어 손으로 각각을 당겨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캐치 쿨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일단 하나의 와이어를 찾으면 화상, 균열 또는 변색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영국이 발견되면 와이어를 다시 서있는 상태로 고정하십시오. 모든 와이어를 시도하려면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손상된 와이어는 즉시 교환해야합니다.

Masai가 ASE Master Mechanic ASE에 대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메커니즘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패스 테스트와 같은 인증서가 제공됩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그들이 수요일까지 예약 될 수있는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 반복 고객을 돌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들어오는 고객과 일상적으로 변경된 고유 한 오일,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 사항을 하나의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에서 수행 한 고객은 당신을 모르기 때문에 특별한 대우를받지 못합니다.이 목록의 맨 아래에 들어가야하며 좋은 자동차 수리점은 즐겁습니다. 하다

첫째, 정비사 또는 정비사에게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을 받았거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가 환상적인 옵션인지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정비사의 자격 증명에 대해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 디젤 학교에 다니는 사람은 어린 시절 차고에서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받을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는 붕대가 필요한 몇 가지 기본 사항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편리하고 차고가 있고 필수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은 경우, 정비사가 있는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져 가십시오.

그나 그녀는 어떻게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경험하는가? 아마도 그 차가 얼마나 오래 갈지 믿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