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명확성 : 6

생각의 명확성 : 65 당신은 그것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게시물은 다소 장황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피아 헤스 케스 와 버드 벨 과 같은 패션 비즈니스 분야의 사람들에 대한 많은 이해가 없다면 일부 항목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포인터 : 현재 존재하는 수많은 패션 블로그가 있지만 막을 수는 없습니다. 가장 훌륭한 기술은 귀하의 관점에서 블로그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블로그 사이트는 강력한 목소리와 독특한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한 주제에 당신의 스핀을 넣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를 다른 사람들로부터 두드러지게 만들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스타일 스타일 학위를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이것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분야인지 여부를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타일 디자인을보고 더 나은 방법을 생각하십니까? 모든 출판물을 훑어보고 외모를 비평하는 것을 멈출 수 없는가?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의 옷을 수정하고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이 질문들에 그렇다고 대답한다면, 오트 쿠튀르 학교가 당신에게 가장 가능성이 높다!

디자이너 상점에서 일부 탐색을하십시오 – 디자이너는 자신의 기술에 환상적인 자부심을 가지고 기꺼이 상점 창에 자신의 솜씨를 표시합니다 – 패션 위크를 통해 디자이너 상점의 많은 부분을 걸어 어떤 종류의 패션이 인기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을 위로하기 위해, 스타일 가운 업 게임은 또한 언젠가 패션 디자이너가되고 싶어하는 아이들을위한 환상적인 학습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른 디자인과 트렌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는 아주 어린 나이에 스타일에 대한 탁월한 안목을 확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는 다른 스타일을 실험 할 수 있습니다 : 공식, 매력적인, 여름 시즌, 엉덩이, 그리고 캐주얼 그리고 훨씬 더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그녀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패션 세계에 대한 가장 큰 소개입니다. 자신의 스타일은 그녀의 가장 큰 스타일과 프로덕션 기능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설정한 쇼를 평가하는 비평가도 있습니다.

여성 스타일 트렌드 2010은 캐주얼한 피팅 티셔츠와 데님 청바지가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데님 데님은 결코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흰색 티셔츠로 팀을 이룬 찢어진 청바지가 돌아 왔습니다.

외모를 꾸미는 걸 좋아 송지오 코트 하나요? 블로그에서 작업을 공유하십시오. 즐겁고 예술적으로 만족스러운 Polyvore는 쇼핑 또는 스타일 가이드 블로그 사이트에 적합한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일본인은 기모노를, 인도인은 사리를, 중국인은 치파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세계 스타일이 파리, 뉴욕, 런던과 같은 주요 패션 도시의 영향을받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사람들은 여전히 다른 방식으로 옷을 입습니다. 진정한 패션 디자이너는 고객이 필요로하고 원하는 것을 이해하는 EQ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을 의식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브랜드 의식이 없다는 것은 당신이 트렌디하고 트렌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해 적절한 종류의 옷을 지나친다면, 당신은 훌륭한 패션 선언을 묘사하는 데 실패할 것이다.

우아하게 만든 장식품을 행복하게 착용하십시오.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훌륭한 조각보다 더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다양한 모양을 원하지만 돈을 쓰고 싶지 않을 때가 끊임없이옵니다. 코스튬 쥬얼리는 당신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소량의 현금을 위해 옷장에서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세련된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0년 스타일디바이스 패턴은 대형 악세사리의 도입을 보여준다 대형사이즈의 체인, 스트라이킹 스터드, 오버사이즈의 체인백, 반짝이는 팔찌, 거대한 펜던트, 볼드한 커프스와 반지를 착용하는 것을 두 번 생각하지 않는다 스틸레토는 올해 안에 나온다 대신 플랫슈즈, 펌프스, 작은 힐슈즈, 버클과 지퍼가 달린 부츠가 들어간다

다음 단계는 지금 당신의 스타일을 스케치하는 것입니다.이 시간까지,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찾고있는 것에 대한 훌륭한 개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목표로하는 계절에 대한 추세가 무엇인지 실제로 결정할 것입니다. 창의력을 발휘할 시간입니다. 당신의 상상력은 당신이 스케치 할 디자인에 나타나야합니다.

스타일 위크 런웨이 공개는 스타일 혁신에서 인정받는 리더를위한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스타일 위크 기간 동안 뉴욕에는 100 개가 넘는 쇼가 있으며 패션 편집자와 구매자가 잘 알려진 디자이너 런웨이 쇼에 모두 참여하기가 어렵습니다. 실제 런웨이 쇼가 열리는 곳 근처에서 스타일 이벤트를 개최 할 수 있다면 구매자와 편집자가 멈추고 참여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바쁜 어머니가 현재의 패션 뉴스를 따라갈 수있는 또 다른 시간 효율적인 방법은 사진 자료가 풍부한 수많은 패션 블로그 사이트 중에서 선택하여 가장 최신 스타일의 가장 훌륭하고 빠른 개요를 제공 할 수있는 주간 독서 스타일 블로그 사이트를 2 분 투자하는 것입니다

왜 당신이 질문을 하는지, 그렇지 않으면 이 매력적이고 분별 있는 여성들이 가을 옷을 입고 있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