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객들은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지출하지 않기 때문이다.

일부 고객들은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제공하는 것 이상의 지출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실제로 그들의 은행 사이트에만 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믿거나 지불할 수 없는 청구서를 매달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다음과 같은 재정적 자유, 고객들은 가게를 더 많이 유지하게 된다.

나는 이 책을 시리즈의 일부로 쓰기 위해 접근했다(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책도 썼다). 내가 썼을 당시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카드와 금융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어쩌면 재미있는 책을 만들고 싶었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지지 않는 해결책은 스스로 줄이는 것입니다. usb 포트를 신용으로 무언가에 참여하는 것을 살 수 있는 장비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운동화를 직불 카드로 생각하는 것보다 생각하십시오. 즉 신발을 구입할 돈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신발없이 달리는 규칙을 지키기 위해서는 지금 당장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는 것처럼 내 계좌에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계좌로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해야 하는 특정한 시간 그것도 괜찮아. 그러니 당신이 그것을 가능하게 할 때처럼 생활 급여를 지불하는 것을 추천하지 마.

3 : 신용 카드 저장 – 이것은 누구에게나 제한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구매를 위해 사용해야하는 cc를 제공할 수 있는 특정 상점이 있습니다.

금융 기관과 관련된 보너스 프로그램에는 최고 소매 업체가 없는 캐쉬백 보너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캐쉬백 보너스를 더 큰 보상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각 인스턴스는 캐쉬백 신용 카드 프로그램을받은 신용 카드 계좌 제공 업체의 큰 파트너에서 기프트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첫 번째 것은 당신이 각 카드를 얼마나 오래 보유했는지입니다. 당신의 노력은 당신의 신용 신용 보고서 점수에서 대부분의 포인트를 차지하기 때문에 당신의 가장 오래된 신용 라인을 깎아 내리는 것입니다. 대신 당신은 새로운 카드를 찾고 있습니다. 상당한 잔액 또는 APR 그 잔액을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이전하고,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여 어떤 카드도 전체 신용 라인의 30 %를 넘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누군가가가 당신의 신용 점수의 약 45 %에 도달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언론에 보도되기 시작할 것이다

탁월한 제안 보안 신용 타로 카드 때문에 은행 및 대출 기관을 보물로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문제는 기본적으로 귀하에게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하거나 귀하가 보증금을 경험해야하지만 여전히 가장 터무니없는 지출로 귀하에게 청구 할 수있는 유형을 추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상의 결과로 이어질 수있는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귀하의 옵션을 조사하고 평가하는 시간 우수한 고객 서비스 시장의 모든 추가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신용 카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사 또는 발급 기관은 추가 비용없이 고객 서비스 제공 전화 지원 및 지원에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24/7

이런 방식으로 은행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당신의 신용 점수를 쌓을 것이다. 그것은 항상 좋은 것이 당신의 코너에 있는 당신의 은행을 달성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에 가입한다면.

통합시 고려해야할 핵심 포인트는 이자율입니다. 전체 카드의 신용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을 새로운 카드의 이자율과 비교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하는이자는 결합된 사람보다 스타일이 낮습니다. 기존 카드 엑스머니 를 지불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통합하는 좋은 이유를 무효화합니다.

귀하의 계정을 책임감있게 관리하는 것이 가능한 한 신속한 월간 지불을 보여 주며, 6 개월 후에 카드 회사에 신용 한도를 변경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투자 30/30이 귀하의 미 지불 부채가 신용 등급 점수의 30 %를 차지하지 않으며 카드의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시간과 어려운 작업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일반적으로 신용을 재건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자신의 점수를 해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우리 대부분이 당신의 점수가 고통 받기 시작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최대는 당신이 그들을 최소로 제거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해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