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상처를 입었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은 경우, 100 %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시험하지 마십시오.

2) 상처를 입었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은 경우, 100 %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시험을 보지 마십시오.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왜 더 오래, 어쩌면 훌륭하게 선반에 앉을 위험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날 어떤 스카우트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다른 MLB 테스트가 있을 것이다.

2루수=수많은 게이머들이 이 분야에 대해 자신의 주장을 밝힐 수 있지만 현재 뉴욕의 로빈슨 카노(26 https://kktv77.com/bbs/board.php?bo_table=analysis 4, 2HR, 23타점)가 1위를 달리고 있다.

양키스의 인기와 지난해 342타를 친 현실은 확실히 팬들이 그를 선택한 2가지 주요 요인이다.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HR, 16타점)는 수년간 탄탄한 선수였고 그를 보면 좋을 것이다. 보상받은 와일드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으로 천장이 높고 올 시즌 10테이크로 30-30시즌을 올릴 수 있는 위협이다.

현재 많은 스포츠 북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며 작년 실적에 따라 다시 한번 그 팀을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작년과 똑같은 팀을 가지고 있으며 다시 강해질 것입니다. 포스트 시즌을 만들고 +400에서 +520까지의 머니 라인을 찾아라.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지난 10 경기 중 8 승을 거둔 후 시애틀 매리너스는 실제로 500으로 상승했습니다. 매리너스는 실제로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도 진출했습니다. 시애틀 야구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서는 여전히 팀으로서 타율 233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시애틀의 주요 공격적인 게이머는 브렌든 라이언 이었습니다. 타율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퀄리티 스타트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액션 투수 선택을 선택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의 내기가 시작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더라도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유명한 투수 옵션은 반대로 작용한다.

만약 내기가 시작될 때 유명한 선발 투수가 경기를 시작한다면, 당신의 내기는 단지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만약 선발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당신의 내기는 취소된다. 이 기본적인 전략은 큰 제안이 아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모든 내기에서 약간의 손실을 제거하는 것을 정말로 도울 수 있다.

8) 남자, 시간에 맞춰 MLB 시험에 9시 30 분에 굴러 가면 무기에 95 개를 던지거나 의지대로 500 피트 폭탄을 치거나 빅 리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포수는 포수를 위해 스포트라이트에서 차례를 얻습니다. mlb 시험은 팝 타임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피치를 얻을 때 스톱워치를 클릭한 다음 포수가 공이 목표 글러브에 도달했을 때 두 번째로 멈추는 상황을 시뮬레이션합니다.

강점: 현재 이 라인업에는 경험 많은 경영진이 있는데, 이는 작년에 블라디미르 게레로, 데렉 리, 마크 레이놀즈가 모두 오렌지색과 검은색으로 되어 있는 것을 절실히 놓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브라이언 로버츠, 펠릭스 파이, 닉 마카키스 볼티모어와 같은 젊은 남자들에게 놀라운 것들을 암시할 수도 있다.

올해 팀으로서 200개의 최고의 업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 과거에는 전례가 없었습니다. 야구 게이머의 속도는 60 야드 대시를 통해 측정됩니다. 이것은 콘과 함께 외야에서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실행됩니다. 두 명의 스카우터가 클립 보드와 스톱워치로 표면 선을 따라 움직입니다. 두 명의 게이머가 달리기 위해 전화를받습니다. 각 열은 보통 모자를 떨어 뜨리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남자가 훌륭한 시간을 올리면 시간이 합법적 이었음을 보여주기 위해 다시 한번 달리라고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강점 : 물론 Scioscia는 이 팀이 매년 주장하는 진정한 이유입니다. 물론, Anaheim은 작년에 패했습니다.이 명단의 정신을 약화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Scioscia에서 뛰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 중 최고를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옥 달리기, 달리기, 그리고 더 달리기, 그리고 그는 야구의 기본을 설교합니다. 이것이 바로이 그룹이 올해로 돌아가야할 것입니다. 게임에서 이기다

약점 :이 팀에는 단순히 화려 함과 매력이 없습니다. 아마도 30 명 이상의 탁월한 업적 타자가 없을 것이며, 100 개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 남자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많은 그룹에서는 오클랜드 주변에서 투구해야하는 라인업의한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24-28로 내셔널리그 센트럴에서 4위를 유지하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뒤지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191점을 득점했고, 198점을 허용했다. 피츠버그의 선두 공격수는 닐 워커였고, 266타점을 기록했다. 한 팀으로서 피츠버그는 야구에서 26위를 달리고 있다.

파이어리츠 케빈 코레아가 선두를 달리고 있다.

7승을 거둔 팀과 리그

포수는 스포트라이트를받습니다. 포수의 경우, mlb 시험은 팝 타임에 관한 것입니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피치를 얻을 때 스톱워치를 클릭한 다음 포수가 도둑질 시나리오를 모방하여 두 번째로 스톱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