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카드 사용하지 마세요.

백화점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매 신용 카드로 알려진 백화점 카드는 가장 큰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청서를 승인하기 때문에 신용 기록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것과 관련하여 선택은 높은 품질입니다. 지불에 기득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저축이 고갈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신용 카드 옵션과 마찬가지로 1 년에한 번 수수료와이자 비용으로 시장에서 사람들의 신용 보고서를 악화시킬 가능성이 낮아야 합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에로드 된 돈에 액세스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릅니다. 따라서 재정 자원은 당신이 배치 한 달러에서 직접 가져옵니다. 이것은 은행과 계좌를 준비 할 수없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또는 아마도 몇 가지 부채 포인트가 있습니다.이 계좌의 좋은 점은 당좌 대월 수수료에서 당신을 구하는 일부 은행에 직접 연결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이 카드의 문제는 플레이어가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건물신용등급

선불 신용 카드는 또한 안전한 신용 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계정에 단순히 입금 한 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매달 상환 일정을 만들기 위해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직불 카드와 실질적으로 중요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신발없이 달리는 것이 신용 등급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과 같이 더 유리합니다 신용이 없거나 최근에 파산 한 경우 안전하고 안전한 디자인에서 신용을 재건하는 데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은 독자들이 보는 이유에 대한 질문을 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혼란이 그 전술로 인식될 때 나는 어떻게 신용카드를 살 것인가? 지구가 그런 식으로 배열되어 있다는 것은 무엇이고 신용카드의 능력 없이 누군가를 살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을위한 훌륭한 선택이지만, 당신은 가솔린 신용 카드가 무엇인지에 대해 배워야합니다, 장점의 종류는 가솔린 할인의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 배치 실제 단점 우리 모두는 신용 카드 회사가 자신의 규정을 얻을 것을 알고, 그래서 올바른 아이디어가 될 것입니다 결정하는 것이 당신과 관련하여 가장 성공적인 것입니다.

신용 점수를 망치는 것은 매우 쉽다. 신용카드로 몇 번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평가에 심각한 혼란을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의 신용을 어떻게 평가할 수 있는지 또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가르쳐주지 않는다.

그들은 보상을 위해 이것들을 보관하고 있다고 표현하지만, 그 항공 마일리지는 그들 각각을 통제할 수 있다면 극도로 높은 가격으로 오 구글결제현금화 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다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것처럼 보인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사용하는 효율적인 신용카드를 찾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나쁜 대부업체에 공정하게 대처하고 있다.

낮은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면 당신의 신용을 높일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할 최고의 유형의 카드를 가지고 나쁜 일을 끝낼 수 있도록 점수를 매긴다.

당신은 1 %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구매에 현금을 적립하고, 2 % 옵션은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에 당신이받을 수있는 환불의 크게 제한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그들을 저장하고 가스의 달 가격에 대한 돈의 합계를 활용하거나 휴가 휴양지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체크 그래서 돈 뒤 옵션은 선물 카드, 신용의 디자인에 올 수 있습니다, 또는 귀하의 개인 주택을 위해 우편으로 최고의 모든 것이 당신의 저축을 얻을 수 있다.

사람이 그것을 원한다.

아직 신용 기록이 없거나 어떤 이유로 든 일반적인 신용 카드 계좌를 개설 할 수없는 경우,이 특정 선택 카드를 사용하여 자녀에게 돌려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책임있는 지출자가되는 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개가 신용 카드를 얻으려면 18 세가되어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선불 신용 카드는 13 세 이상의 모든 사람이 저축 예금 계좌를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널리 사용되는 선불 카드는 신용 결제를 허용하는 상점 및 시설에서 허용됩니다. 선불 카드에는 VISA 또는 MasterCard 로고가 표시되어 있으므로 의심 할 여지없이 지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선불 카드를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웹에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총 가격 계산하지 않음 – 각 직불 카드 옵션은 비용 및 요금과 관련된 요소로 구성되며 연회비는 1 요소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총 합계를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공물 카드는 매우 낮은 초기 신용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다양한 다른 작은 구매 만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