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계좌를 해지하고 카드를 잘라도 괜찮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계좌를 해지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려있는 계좌와 카드에 지출할 수 있다면 점수가 향상 될 것입니다. 사실, 지출보다는 지출을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소유자에게 강요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권장 사항이나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신용 카드와 연결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카드를 잘 관리하는 효과 너무 많은 카드가 당신을 다소 빨리 빚지게 할 것이다.

이제 여기에 몇 가지 학생 신용 카드 제안이 있습니다 발견 학생 신용 카드는 1199 %에서 구매에 다소 좋은 APR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꽤 좋은 25 일 유예 기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또 다른 카드 수표는 확실히 대학생을위한 Citi mtvU 플래티넘 선택 비자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구매에 포인트 보상을 제공합니다 1524 %에서 꽤 낮은 APR과 0 % 도입 기간 6

그녀는 두 가지 빚을 모두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그 동안 그녀의 카드나 페이팔 빚이 그녀의 친구들 중에서 최악이 아니라는 사실을 위로하면서 그녀의 친구들은 3만 달러의 신용카드 빚을 지고 있었다.

당신은 c j 지불보다 직불 카드 지불을 사용하여 더 빨리 지불받을 것입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되며, 이는 재정 자원이 더 빨리 당신의 손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록 이것이 거의 모든 사람을위한 훌륭한 선택 일지라도, 당신은 가솔린 신용 카드가 무엇인지, 가솔린 할인 이외의 혜택을 포함하는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온라인맞고 아야하며, 심지어 그들에게 불리한 점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카드 발급 기관이 매우 규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옵션 #2 두 번째 기회 신용 카드로 적용 귀하의 사용 가능한 신용은 약 $15000 또는 $300 달러가 되기 위해서만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이 가이드는 다시 레크리에이션으로 당신을 안내합니다 지금 많은 곳에서 운영 트릭이나 허점이 재생 당신이 너무 많은 웹 사이트에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때 사람이 자격을 얻지 못하거나 거부, 각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 대해 간다 Squander 당신의 점수에 대한 신용 조회가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감소 그래서 특정을 만들기 위해 기본적인 단계를 수행 당신이 신청하기 전에 연하장에 대한 승인을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가능성

낮은 모기지 론 이자율을 가진 신용 카드는 때로는 낮은 설정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아마도 낮은 입문 APR 고정 금리 카드 유형으로 현실에 대한 낮은 이자율을 계속 유지합니다

공물 카드는 매우 낮은 초기 신용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작은 구매 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큰 임계 값을 포함하는 자동차 요구 사항을 구입하는 경우에는별로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큰 구매를 생산하려면 선불 직불 사업을 더 잘 사용하십시오 이것에 의해, 당신은 한 번 더 무급 크레딧을 장착하는 것에 갇히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드에 대 한 부여 된 응용 프로그램을가지고, 종류는 특별 한 신용 이득을가지고, 만약 당신이 좋은 우수한 신용 등급, 좋은 응용 프로그램 기준을 걱정할 수 없습니다 좋은 괜찮은 또는 평균 신용 점수,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즐겁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특별 한 관심을 지불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끔찍한 신용 신용을가지고 상황, 그들이 이것에 대 한 참조 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아마 기간을 낭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믿어지는 신용 카드에 대 한 탐구 해야 합니다. 코치를 적용하는 것은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현재의 처분으로 당신을 승인 할 다른 아이와 카드를 얻을 기회를 줄입니다.

당신은 또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웹 사이트 만있는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상점 때문에 하나를 방문하고 선불 명함을 발행하는 카운터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보통 은행 계좌에 자금을 지원해야하며 일부 현금을 준비해야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시간, 효과적으로 우편으로 보내집니다.

선불 카드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도록 현금을 설정해야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하고 가스를 지불 할 때도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보기에 실제로 카드에 돈을 넣지 않고 실제 통화를 사용하지 않으면 구매에 지출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모든 소매 업체가이 카드 계정을 수락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할 수 있음 구매를 하기 위해 모험하기 전에 카드에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된다.

신용 회사가 귀하의 신용 점수를 조사하고 귀하가 부정적인 결과가 많이 나열되어 있거나, 확장 된 시간 동안 고용을하지 않았거나, 다양한 영역을 아주 끊임없이 선택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들은 당신을 더 큰 위험으로 읽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