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세 단계가 모두 자동화됩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세 단계가 모두 자동화됩니다.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한 다음 미소 띤 얼굴인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스크립트가 효과적으로 설치되어야 합니다.WordPress 폴더에서 웹 브라우저를 wp-login php 파일로 가리키고 설치 중에 생성된 사용자 이름 관리자 및 암호를 확인하십시오.암호는 언제든지 프로파일 섹션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일 전송을 마친 후 워드프레스 컨트롤 패널로 이동하여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웹 사이트에 로그인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새 설치 스타일을 검색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 테마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 사이트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 상황에 따라 Google은 Blog 작성자의 소유자이므로 사용자에게 경고하지 않고 Blogger 계정을 지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된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Blogger 사이트가 스팸으로 표시되거나보고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Google은 블로그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이 문제는 많은 블로거가 처리했으며 피할 수 있습니다. 자체 호스팅 WordPress 설정으로 전환하는 것에 의한 것

단점은 WordPress dot COM 웹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지고 있으며, 제공하는 개선 사항과 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전체 사이트가 다운되면 천국이 금지됩니다.

팁 – 구매하기 전에 선택한 회사의 도움말 파일을 읽으십시오. 워드프레스 설정을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워드프레스를 설정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화가 당신이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싶은 것이라면, 당신은 WordPress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할 것입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호스트는 게시물을 작성할 때마다 핑잉 프로세스를 직접 수행해야합니다. WordPress는 그 문제를 제거하므로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할 수있는 가장 독특한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삽입 미디어 버튼이있었습니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을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를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즉시 이해하고 올바르게 설정합니다.

All in One SEO 플러그인 아래의 제목에서 MAIN 키워드인 제목을 선택합니다.이 경우 배스 낚시 기술 – 총 배스 낚시 홈페이지

WordPress Org에서 플러그인을 발견하거나 위의 플러그인 각각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플러그인 유형을 찾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작성자 사이트로 계속 이동하여 최신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

첫 번째는 특정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이 없지만 WordPress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MU MU는 Multi-User를 대표하며 하나의 도메인에서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자체 서버가 있고 블로그 사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적용됩니다. 그 규모에 도달 할 때까지 당신은 그 이상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워드프레스 MU

플랫폼의 신뢰성에 대해 생각할 때 Blogger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신뢰할 수있는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무료라는 사실 외에도 제휴 랜딩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살펴보면 블로거는 서비스 비용으로 인해 블로그에 대해 심각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기본 페이지의 복잡성으로 인해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페이지를 띄우는 데 더 복잡한 본문 배경이 선호 될 때이를위한 시드 이미지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kubrickbgcolorjpg 이미지입니다)

Google은 WordPress를 즐깁니다!WordPress 블로그를 보유하고 활용하는 것은 Google에서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가 후원하는 블로그 사이트를 제안하는 몇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총판 예산이 빠듯한 사람들을 위한 무료 서비스?)WordPress를 사용하는 사이트보다 훨씬 더 많은 검색 엔진에서 공명합니다. Google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검색 엔진이며 수백만 명이 매일 사용합니다. WordPress는 일반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대부분의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 사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